FASHION
나이키의 디지털 놀이터, '나이키 스타일 홍대'
디지털과 스포츠의 만남을 창의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NIKE
총 3층 규모로 구성된 나이키 스타일 홍대는 우선 첫인상부터 독특합니다. 소비자와 아티스트가 직접 그린 약 20,000개의 나이키 로고 스우시로 외관을 장식했어요. 반짝이는 실버 블록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서로 다른 스우시들과 이를 그린 사람들의 이름을 볼 수 있어요. 지역 사회와 모든 소비자의 창의성에 대한 경의의 의미를 담았다는군요.

ⓒNIKE

ⓒNIKE

ⓒNIKE

ⓒNIKE
매장 곳곳에는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오브제와 가구들이 놓여 있어요. 이 또한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Z세대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요소들이죠. 체크인 카운터에서는 ‘리사이클 & 기부’로 헌 제품을 기증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폐자재를 활용해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보는 트래쉬랩, 오래된 나이키 제품을 아티스트와 함께 새로운 스타일로 재탄생시키는 어패럴 해커 등 지속가능성을 위한 정기 워크숍도 운영할 예정입니다.
“나이키 스타일 홍대는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는 Z세대 그리고 커뮤니티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창조할 수 있는 가능성의 공간이다.” 나이키 코리아 GM 킴벌리 창 멘데스(Kimberlee Chang Mendes)의 코멘트예요. 새로운 차원의 디지털 경험을 피부로 느껴보고 싶다면, 그 모든 걸 차치하고 신선하고 재밌는 놀이터를 찾고 있다면 지금 바로 나이키 스타일 홍대에 들러보세요.
Credit
- 사진 ⓒNIKE
이 기사엔 이런 키워드!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