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지금부터 준비할 것 #페스티벌룩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본격적으로 지금부터 준비할 것 #페스티벌룩

코첼라 속 셀러브리티들의 페스티벌 룩에서 영감을 얻어보세요.

이재희 BY 이재희 2022.05.05
@chaelincl @aespa_official
미국의 가장 핫한 음악 축제인 코첼라가 얼마 전 큰 관심 속에 진행되었죠. 3년 만에 다시 열린 만큼 라인업도 화제 만발! 국내 아티스트들의 활약도 돋보였는데요.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비비와 윤미래의 무대부터 처음으로 코첼라 무대에 선 에스파와 깜짝 등장한 투애니원까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올해 우리나라에서도 서울 재즈 페스티벌을 비롯하여 여러 뮤직 페스티벌이 열릴 예정이라고 하니 코첼라 속 셀러브리티들의 패션을 참고해 미리 페스티벌 룩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랫동안 기다렸던 만큼 누구보다 신나게 즐겨보자고요~.
 
@jennierubyjane@jennierubyjane
심플하지만 과감함이 돋보이는 제니의 코첼라 즐기기 패션! 등을 훤히 드러낸 백리스 톱과 로우라이즈 팬츠, 모터사이클 재킷, 묵직한 플랫폼 슈즈로 2022년 버전의 힙한 Y2K 룩을 완성했어요. 긴 머리를 양갈래로 땋아 리본으로 묶어 아무리 리듬을 타도 흐트러짐 없도록 한 세심함까지 놓치지 마세요.

 
@haileybieber@haileybieber
무대에 섰던 저스틴 비버를 따라 코첼라를 즐긴 헤일리 비버. 크롭트 톱과 데님 팬츠, 스니커즈로 쿨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중간중간 땋은 브레이드 헤어와 눈 언더라인에 블루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으로 에지를 더했습니다. 
 
@ireneisgood @ireneisgood
아이린은 나염 패턴의 크롭트 톱과 팬츠를 세트로 맞춰 입어 단순하지만 눈에 띄는 스타일을 즐겼어요. 여기에 벨리 체인과 얇은 네크리스, 브레이슬렛 등을 레이어드하여 밋밋하지 않도록 했어요. 눈 앞머리에 큐빅을 붙인 메이크업 룩까지 디테일 장인 등극! 
 
@aespa_official@aespa_official
코첼라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에스파도 무대에서 내려와 페스티벌을 즐겼습니다. 닝닝은 나비를 떠올리게 하는 크로셰 톱을 입고 컬러플한 헤어 액세서리로 가닥가닥 묶어 히피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고, 카리나는 보디 라인을 드러내는 그래피티 패턴의 미니 원피스와 레더 재킷으로 관능적인 매력을 증폭시켰어요. 
 
@charlidamelio@charlidamelio
틱톡을 통해 SNS 스타로 떠오른 미국 10대 소녀 찰리 더밀리오 역시 코첼라 출석 완료! 그녀는 브레이드 헤어로 포인트를 준 긴 생머리와 히피 감성의 나비 프린트 원피스, 플랫폼 스니커즈로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강조했어요. 글리터와 화이트 아이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 룩까지 참고해보세요. 
 
@yubi_190 @yubi_190
코첼라에 등장한 또 한 명의 셀럽, 이유비는 싹둑 자른 단발머리와 함께 어깨와 쇄골 라인을 강조하는 디자인의 룩을 입고 코첼라 인증샷을 공개했어요. 어깨나 쇄골, 등, 허리 라인 등 자신의 신체부위 중 매력적인 곳을 드러내는 것이 이번 페스티벌 룩의 포인트라는 사실, 잊지 마세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