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격에 찬 얼굴로 시상대에 오른 정호연은 "지금 이 자리에 와 있다는 것 자체가 진심으로 영광이다. 꿈을 꾸게 해주고 문을 열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 모습을 지켜보는 팬들의 마음도 벅차올랐고 정호연을 향한 축하가 쏟아졌어요. 절친한 사이인 혜리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멋진 호연이 너무 너무 너무 축하해, 네 덕분에 우리 모두가 더 꿈꿀 수 있게 됐어"라는 축하 글을 남겼어요.

뿌듯함이 한껏 느껴지는 혜리의 글은 사실 이번이 처음이 아니랍니다. 지난해 10월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정호연이 퀴즈를 맞혀서 받은 상금을 혜리에게 줬는데요. 정호연의 통 큰(?) 선물을 받은 혜리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멋지게 용돈 주고 간 호여니. 넌 어쩜 말도 잘하니"라고 칭찬과 고마운 마음을 동시에 전했습니다.
당시 해당 글을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이런 사이였냐며 놀란 반응을 보내기도 했어요. 이들을 이어준 사람이 누구인지는 공식적으로 드러나진 않았는데요. 정호연의 9살 연상 연인이자 혜리와 tvN 〈응답하라 1988〉로 인연을 맺은 배우 이동휘일 것이라고 많은 이들이 추측하고 있습니다.

혜리 인스타그램
정호연과 혜리는 알고 보면 공통점이 참 많은 사이입니다. 1994년생 동갑인 데다가, 아이돌이었던 혜리와 모델 정호연은 연기를 겸업 삼았죠. 또한 정호연은 2016년부터 이동휘와 혜리는 2017년부터 류준열과 공개 열애 중입니다. 두 커플 모두 연예계 장수 커플로 알려져 있어요. 서로 닮은 부분이 많은 정호연과 혜리. 많은 사랑을 받는 이들이 앞으로는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