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 (BOOS)
」
부스
이곳의 시그니처 커피는 달달한 크림과 진한 에스프레소 조합이 어우러지는 아인슈페너입니다. 디저트로는 커피와 잘 어울리는 겉바속촉 크로플을 선보여요. 로투스, 인절미, 브라운 치즈 등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나이트 타임에는 와인과 곁들일 기본 중의 기본 메뉴 치즈 플래터, 브리 치즈 구이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4층, 5층, 루프탑으로 이뤄진 매장은 각기 다른 분위기로 꾸며져 원하는 분위기에 맞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왠지 모를 어두움이 몰려오는 하루, 부스를 가득 채운 색다른 빛으로 활력을 되찾아보시길!



주소 서울시 중구 수표로 22-3, 4층-루프탑
인스타그램 @boos.seoul
소스포소스 (sauce for sauce)
」
소스포소스
이곳의 페스토는 스프레드로 발라 먹을 수 있게 짠맛을 줄이고 고소함과 감칠맛에 집중했는데요. 맛 좋은 토마토로 만든 선드라이토마토페스토는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으로 간편식을 주로 해 먹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소스입니다. 이 소스가 들어간 구운 야채 샌드위치는 든든한 한 끼로 제격이죠. 바로 갈아 만든 신선한 오렌지 주스까지 함께하면 순식간에 행복해진답니다. 그 외에도 시그니처 상품인 호지 그래놀라, 원재료 맛이 살아있는 바질페스토, 시나몬넛버터, 당근오이피클 등을 판매해요. 신선한 소스들과 샌드위치로 건강하고 풍성한 식사를 꾸려보는건 어떨까요?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147-7
인스타그램 @sauce.for.sauce
홀드더도어 (Hold the door!)
」
홀드더도어
메인 디저트로는 브라우니와 쿠키를 합친 '브루키'를 선보입니다. 고소한 들기름 쿠키와 은은한 깻잎 크림을 곁들인 들기름 깻잎 브루키는 이곳의 시그니쳐 브루키. 모든 디저트에는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비정제 사탕수수원당을 사용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디저트만큼이나 중요한 이곳의 커피를 빠트릴 수 없겠죠.
호주 커피문화에 기반을 둔 이곳만의 블랙커피는 섬세한 밸런스와 호주 현지에서 느낄 수 있는 특색 있는 커피를 지향합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디저트와 향긋한 커피로 달콤한 상상에 빠져 '홀드더도어' 해보세요!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27가길 34
인스타그램 @htd_hann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