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나영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는 16일 김나영과 마이큐가 1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예쁜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알렸어요. 그러니까, 만난 지 한 달 밖에 안 된 연인이란 거죠. 10월 화보 촬영장에서 당시 스태프들이 준비한 김나영의 깜짝 생일파티에 마이큐가 참여하며 두 사람의 첫 만남이 성사됐다고 해요.

김나영 인스타그램
열애 보도 이후 마이큐는 직접 인스타그램에 "오늘 기사로 보셔서 아시겠지만 얼마 전부터 멋지고 아름다운 분과 좋은 만남을 시작했다"라며 "예쁜 만남 잘 이어가도록 하겠다.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적었습니다. 김나영 소속사 스카이이앤엠도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라고 열애를 인정했어요.

김나영 유튜브
만난 지 두 달, 사귄 지 한 달 된 커플이지만 이미 첫 만남부터 제대로 박제(?)된 상황입니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났다는 깜짝 파티 현장은 김나영의 유튜브 'nofilter TV'에 고스란히 담겼거든요. 당시 마이큐는 김나영을 향해 수줍게 케이크를 건넸는데요. 열애 인정 이후 네티즌들은 해당 영상 아래 축하 댓글을 남기고 있어요.

김나영 인스타그램
일주일 전엔 '럽스타그램'도 올라왔습니다. 김나영은 인스타그램에 마이큐 전시회 참석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그림에 대해 설명하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촬영하고 있는 김나영이 눈에 띄네요. 마스크 아래로 한껏 올라간 듯한 광대도 보이고요. 또 각각 한강공원 나들이를 나선 모습이 비슷한 시기에 올라오며 두 사람이 데이트를 즐겼음을 짐작케 했죠. 남다른 패션 감각이 공통점인 1981년생 동갑내기 커플, 김나영과 마이큐의 따뜻한 만남을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