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은 패션, 뷰티, 일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독자 60만 명을 넘긴 유튜브 채널 노필터 티비를 운영 중이죠. 집의 작은 방 하나를 스튜디오 겸 사무실로 사용하던 그가 더욱더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위해 큰 결심을 하게 됩니다. 그것은 바로 새로운 사무실을 얻는 것! 자신의 SNS를 통해 리모델링 중인 공간을 조금씩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드디어 가구와 소품 등 디테일한 인테리어까지 멋지게 완성된 새 오피스로 구독자들을 초대했습니다.
입구를 열면 가장 먼저 맞이하는 공간은 둥근 돔 형태의 신발장입니다. 마치 슈즈 숍을 연상케 하는 디스플레이가 인상적이죠? 알록달록 컬러별로 진열된 슈즈들은 김나영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모아온 것들! 앞으로 노필터 채널의 영상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돔 형태의 신발장을 마주하고 있는 안쪽 공간은 스튜디오 겸 응접실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벽과 바닥을 모두 화이트 컬러로 마무리해 스튜디오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했고, 여기에 컬러플한 빈티지 가구들을 놓아 포인트를 주었어요. 이뿐만 아니라 철제, 유리, 크롬, 패브릭 등 여러 소재를 사용해 공간이 다채로워 보일 수 있도록 했죠.
가로로 긴 창 옆에는 큰 화분과 거대한 사이즈의 플라워 액자를 두어 생기를 더했어요. 새하얀 공간 덕분인지 생동감이 극대화되는 듯하죠? 빛이 잘 들어오는 창문 역시 화사한 분위기를 더하는데 한몫합니다. 보기 싫은 창틀을 가리기 위해 설치한 노란 기둥까지 포인트가 되어 시선을 사로잡아요.
메인 스튜디오 공간을 지나면 사적인 업무나 회의를 할 수 있는 사무 공간이 있어요. 이곳 역시 컬러플한 빈티지 가구들로 가득 채웠습니다. 김나영이 기존에 사용하던 오렌지 컬러의 책장과 삼각형 모양의 책상도 눈에 띄네요!
사무실을 지나면 나오는 주방에서는 요리 영상 등을 촬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빈티지한 무드의 싱크대를 마주한 창문 너머에는 식물을 두어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했어요. 주방 한쪽으로는 높은 원형 테이블과 선물 받은 액자를 설치해 여러 촬영을 위한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어요.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 속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화장실을 참고하여 만든 화장실은 거울을 벽 양쪽에 마주 보도록 설치해 넓어 보일 수 있도록 했어요. 거울을 십분 활용해 이곳에서 오늘의 OOTD 등 구독자들이 궁금해하는 것들을 찍게 될 것이라고 하네요. 입구부터 화장실까지 곳곳에 그의 사심을 가득 담아 만든 노필터 티비의 새 사무실에서 펼쳐질 재밌는 영상들이 기대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김나영의 랜선 오피스 투어 영상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