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메이트 Sleep Tight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수면 메이트 Sleep Tight

나날이 깊어지는 밤, 더 아늑하고 평온한 숙면생활을 위하여.

오채은 BY 오채은 2021.11.19
몽글몽글한 구름을 덮는 듯한 패브릭 브랜드 코콘의 ‘슈크림 베딩’. 작은 단추부터 패브릭까지 유해물질이 없는 것으로 꼼꼼히 고른 섬세함이 편안한 숙면을 선사할 것. 싱글 160×210cm, 13만6천원, Cocon by Chapter 1.
 
일상을 여행처럼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품을 디자인하는 스웨덴 브랜드 OAS의 ‘마추 픽추 로브’와 ‘그린 마추 슬리퍼’. 부드러운 테리 소재의 로브와 실외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슬리퍼는 편집 숍 더일마에서 만날 수 있다. 로브는 20만9천원, 슬리퍼는 13만9천원, Theilma.
 
미국의 음향 기기 브랜드 소노스와 이케아의 협업으로 탄생한 ‘심포니스크 라인’에 새롭게 합류한 ‘테이블 램프 스피커’. 스피커와  은은한 조명이 만나 더욱 분위기 있는 밤을 선사한다. 가격 미정, Ikea.
 
핸드터프팅 방식으로 만든 앙 봉 꼴렉터의 러그. 패션과 예술을 사랑하는 듀오가 운영하는 콜드피크닉 제품으로 자연과 계절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을 새겨넣었다. 스몰 사이즈  기준 61×91.5cm, 29만8천원, Un Bon Collector.
 
잔디, 이끼가 뒤덮인 나무 등 자연의 향기를 포착한 11가지 향으로 구성된 멀티 스프레이 ‘앳모스피어’. 자기 전 침구에 미리 뿌려두면 산뜻하게 잠자리에 들 수 있다. 100ml 1만4천원, 250ml 3만원, Kiitos labo.
 
리넨으로 만들어 한결같은 산뜻함을 자랑하는 시몬스의 ‘N32 토퍼 매트리스’. 기본 구성에 스트랩이 포함돼 있어 보관도 용이하다. 체크 패턴의 커버는 별도 구매. 슈퍼싱글 사이즈 110×200cm, 68만원, Simmons.
 
얇은 실이 한 가닥씩 견고하게 짜여있는 보송보송한 발 매트. 세탁기는 물론 건조기에 넣어도 된다. 45×65cm, 3만8천5백원, Kand.
 
비레아의 ‘피톤테라피 세트’. 현무암 위에 올려둔 솔방울에 100% 잣나무 추출물로 만든 오일을 한두 방울 떨어뜨리면 순식간에 싱그러운 숲 향으로 둘러싸인다. 2만5천원, Vihre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