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결혼 앞두고 살 쪽 빠진 이경규 딸 이예림의 식단 feat. 예신 다이어트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악으로 깡으로!".

BY라효진2021.09.14
'개그계 대부' 이경규의 딸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이예림은 올 초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예비 신랑은 프로축구 경남FC 김영찬. 두 사람은 4년의 열애 끝에 12월 웨딩마치를 울리는데요. 두 사람은 올해 내내 결혼 준비를 했다고 해요. 예식을 약 3개월 앞둔 예비 신부 이예림은 인스타그램에서 팬들과 결혼 이야기를 나누며 설렌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이예림 인스타그램

이예림 인스타그램

 
이날 이예림은 웨딩 사진을 보여 달라는 팬들의 요청에 "보정본 나오면요"라고 답하며 면사포를 쓰고 있는 자신의 모습 일부를 공개했어요. '결혼 준비 꿀팁'을 알려달라는 질문에는 "다이어트 성공, 빠른 결정, 쿨거래"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죠.
 
 
직접 언급했듯, 이예림은 최근 눈에 띄게 체중을 감량한 모습들을 공개하고 있는데요. 3년 전 JTBC 〈내 이름은 강남미인〉에 출연할 때만 해도 캐릭터 표현을 위해 무려 9kg을 찌웠던 그인지라 현재의 변화가 더욱 드라마틱하게 다가오고 있어요.
 
팬들의 관심도 이예림의 다이어트 비법에 쏠렸습니다. "다이어트 어떻게 성공하셨냐"라고 묻는 팬에게는 "악으로 깡으로"라는 답변을 내놓으며 의지의 중요성을 역설했죠.
 
구체적 식단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어요. 다이어트 할 때 아침은 거른다는 이예림은 나머지 식단을 공개했는데요. 한 끼는 사과 한 개, 오이 하나, 구운 닭가슴살과 버섯 몇 조각을 먹고 한 끼는 사과와 토마토 한 개, 양념 없이 구운 고기 소량을 먹었습니다.
 
이예림 인스타그램

이예림 인스타그램

 
물론 이 식단을 유지하는 건 무리입니다. 이런 초절식은 정말 꼭 필요한 상황일 때, 단기간만 하는 식단입니다. 장기간 실행했다가는 심각한 건강 불균형을 초래하고 폭식으로 인한 요요를 맞을 가능성이 매우 높으니까요. 면역력 약화로 인한 각종 질병을 얻을 수도 있고요. 다이어트의 목적은 단순 체중 감량이 아닌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이라는 사실, 잊지 말기로 해요!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