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도시락을 싸서 다니기는 귀찮고, 시간마저 없을 때 식단조절은? 배달 앱을 켜고 건강해 보이는 샐러드를 시켜 먹는 정도에서 그치면 안됩니다. 메뉴가 몇 칼로리인지 표기하는 곳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곳들도 많기에 칼로리 측정이 어렵고, 내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제대로 섭취하고 있는지도 파악하기 어렵죠. 또한 드레싱이나 추가 토핑에 따라 햄버거 하나를 먹는 것과 비슷한 칼로리가 될 수도 있으니 다이어트 중이라면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해요.
이렇게 까다로운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더 손쉽게 관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도시락 구독 서비스! 평균 300kcal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은 물론 ‘탄단지(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식단을 유지할 수 있죠. 수많은 도시락 업체들이 있지만 각각 가격, 배송 방법, 식단 프로그램이 상이하니 잘 알아보고 나에게 맞는 도시락을 찾아보세요.
슬림쿡
」
배송 & 가격
서울&경기 지역은 매일 새벽 배송으로 신선하게 바로 배달! 내가 설정한 기간의 식단표와 함께 문 앞까지 하루치의 식사가 배송됩니다. 가격은 샐러드 식단 기준, 평균 5,570원대.
위잇딜라이트
」
점심 도시락을 회사 앞까지 배달해주는 구독 서비스. 다이어트 식단보다는 영양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식단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렇다고 고칼로리 폭탄 메뉴로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메뉴는 매일매일 달라지며 칼로리, 알레르기, 전자레인지 사용 정보는 모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다른 구독 서비스와 달리 하루 단위로 일정을 변경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기도 하죠. 코로나로 점심을 매일 시켜 먹는 직장인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배송 & 가격

종이 박스 안에 그날의 식단과 아이스팩이 함께 담겨 12시 이전까지 회사 주소로 배송됩니다. 배송이 완료되면 카카오톡 메시지로 알림이 오기 때문에 편리하게 배송 여부를 확인할 수도 있어요. 가격은 평균 6,600원대로 회사 주변 식당 한끼 가격을 생각하면 매우 저렴한 편. 배송 지역은 일부 서울 지역으로만 한정되어 있으니 주문하기 전 꼭 확인하세요!
프레시코드
」구독해서 받아보는 다이어트 도시락 서비스. 한끼 샐러드, 샐러드X도시락 교차, 요거트 등 내가 원하는 식단 프로그램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요. 주 6일치가 3일씩, 총 2번에 나눠 배송되며 구독 기간은 일주일 단위로 8주차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양 많은 사람들을 위해 M/L사이즈 중 하나를 고를 수도 있고 상세 메뉴도 내가 원하는 대로 변경 가능!
배송 & 가격
프레시코드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배송! 새벽/택배/거점 총 3가지의 배송이 있으며 이 중 ‘거점 배송’은 이곳 밖에 없는 특이한 시스템입니다. 집이 아닌 지정된 장소로 해당 요일의 점심/저녁에 2번 배달되며 카페, 헬스장, 편의점 등 누구나 이용 가능한 공간이라면 지정이 가능하죠. 때문에 ‘거점 배송’이 가능한 곳은 매우 한정되어 있지만 매일 같은 곳을 들르거나 출퇴근한다면 매우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거점 배송은 무료지만 택배나 새벽배송은 3만5천원 이하일 경우 3,500원의 배송비가 붙으니 참고하세요. 프로그램마다 정해진 식단별로 가격은 모두 상이하지만 한끼 샐러드 기준 가격은 약 6천원대. 한끼 1주 플랜을 선택할 경우 3만 6천원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