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름에 딱! 스타들의 SNS에서 포착한 데일리 백은 '이것' #옷잘입는언니

제니부터 이해리, 김나영, 차정원까지!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스타들의 여름 데일리 룩을 완성하는 백을 소개합니다!

BY소지현2021.08.18
 
 

솜사탕처럼! 김나영의 핑크 니트 백  

@nayoungkeem@nayoungkeem
블랙 슬리브리스 톱과 블루 컬러의 트위드 미니스커트로 더없이 쿨한 데일리 룩을 완성한 김나영. 김나영의 시크한 룩에 더해진 포인트는? 바로 프라다의 사랑스러운 니트 토트백! 솜사탕처럼 달콤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백이죠. 진주 목걸이, 블랙 로퍼, 블랙 선글라스처럼 클래식한 아이템을 선택해 백에 포커스가 가도록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조율했답니다. 
 

로맨틱한 룩에 딱! 제니의 화이트 버킷 백 

@jennierubyjane@jennierubyjane
제니가 선택한 데일리 룩 아이템은? 여름에 입으면 더 예쁜 플로럴 드레스! 잔잔하고 귀여운 핑크 플라워 패턴과 러플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드레스는 영국 브랜드 니들 & 스레드(Needle & Thread) 제품. 니들 & 스레드는 특유의 로맨틱한 무드 덕분에 우리나라에선 셀프 웨딩드레스로도 유명한 브랜드이기도 하답니다. 제니는 여기에 니히(Nieeh)의 블랙 헤드밴드와 알라이아의 버킷 백을 매치했어요. 펀칭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백이라 제니의 플로럴 드레스와 찰떡처럼 어울리죠?
 

편안하고 쿨하게, 이해리의 캔버스 백 

@dlgofl85@dlgofl85
블랙 티셔츠와 스트레이트 핏의 중청 데님! 옷장 속 베이식 아이템으로 데일리 룩을 선보인 이해리가 선택한 백은? 바로 아비에무아의 캔버스 백이랍니다. 블랙 컬러의 트리밍이 돋보이는 탄탄한 조직감의 토트백으로 넉넉한 수납 덕분에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이죠. 이처럼 캔버스 백이 주는 캐주얼하고 청량한 분위기 덕분에 여름 데일리 룩과도 잘 어우러진답니다. 
 

안소희 픽! 귀여운 매력의 깅엄 체크 백 

@ssoheean@ssoheean
여름이면 더 빛을 발하는 마린 룩! 안소희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분위기의 마린 블라우스에 데님을 매치했어요. 빅 사이즈 리본으로 포인트가 톡톡 되면서도 데일리 룩으로 손색없는 스타일링이죠. 안소희가 선택한 백은? 마린 무드를 살려주는 블랙 깅엄 체크 백! 이는 미우미우 제품으로 미니 사이즈의 백이라 앙증맞은 분위기도 돋보이네요.
 

따라 하고 싶은 컬러 팔레트! 차정원의 블루 백 

@ch_amii@ch_amii
현실적이면서도 동시에 조화로운 컬러 팔레트의 룩을 선보이는 차정원의 스타일링! 11AM의 올리브 컬러 피케 니트에 토템의 브라운 버뮤다 팬츠를 매치해서 어스 톤의 세련된 룩을 완성했답니다. 여기에 차정원이 선택한 백은? 파인드 카푸어의 페니 백이랍니다. 그레이 빛이 감도는 블루 컬러의 미니 백으로 따라하고 싶은, 세련된 컬러 스타일링을 완성했답니다. 
 

클래식 디자인 + 상큼 컬러! 제시카의 체인 백 

@jessica.syj@jessica.syj
수년 동안 수집하듯 모아온 샤넬 가방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선보이기도 했던 제시카. 실패 확률 0%의 여름 스타일링인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조합에 제시카가 포인트로 선택한 키 액세서리 역시 샤넬 백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체인 백에 레몬이 떠오르는 옐로 컬러의 백으로 상큼한 포인트를 더해줬어요. 눈길을 사로잡는 톡톡 튀는 색감이 여름 분위기와도 잘 어우러지죠? 
 

포인트로 딱! 유아의 탬버린 백 

@yoo__sha@yoo__sha
가벼워진 여름 옷차림만큼 미니 백에 손길이 가는 요즘! 유아의 미니 백 역시 그 연장선에 있는 스타일링입니다. 화이트 티셔츠에 네이비 컬러 세트업을 매치한 유아가 선택한 백은? 셀린느의 미니 백! 동그란 쉐이프의 탬버린 백으로 빈티지한 무드의 트라이엄프 패턴과 영문 로고가 돋보이는 디자인이죠. 덕분에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