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신민아의 매력을 표현하는데 플로럴만큼 잘 어울리는 프린트가 또 있을까요? 수채화처럼 부드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오엘의 퍼프 소매 블라우스와 플리츠 스커트 세트업, 화려하고 우아한 매력이 느껴지는 에르뎀의 옐로 드레스 등등. 신민아의 맑은 미소와 잘 어울리는 플로럴 룩입니다. 특유의 로맨틱한 분위기 덕분에 데이트 룩으로도 제격이죠.
워싱이 없는 깔끔한 인디고 데님은 어떤 탑과도 두루 잘 어울리는, 넉살 좋은 아이템이죠. 신민아는 구찌의 핑크 플로럴 니트와 무디디의 니트 베스트 &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 데일리 룩으로 따라 하고 싶은 룩을 완성했어요. 데님 특유의 캐주얼한 분위기를 잘 살린 신민아 표 데님 패션, 슬라이드를 넘겨 감상해보세요.
사랑스러운 분위기 말고도 신민아는 글래머러스하고 화려한 패션 역시 근사하게 소화하는 패셔니스타죠. 퍼프 소매가 돋보이는 우아한 리틀 블랙 드레스에 주얼 장식의 로저 비비에의 하이힐을 매치해 완벽한 이브닝 룩을 완성했어요. 또 다른 블랙 룩의 포인트는? 골드 빛 재킷과 과감하게 레이어드한 주얼리 스타일링!
오버사이즈 핏의 화이트 셔츠와 페일 블루 컬러의 데님 팬츠 룩부터 클린한 디자인의 화이트 원피스에 블랙 슈즈로 포인트를 더하거나 골드 버튼이 특징인 화이트 블라우스와 골드 스커트를 매치한 스타일까지. 과하지 않아 내일이라도 당장 따라 하고 싶은 신민아 표 화이트 룩을 소개합니다.
화이트 카라가 돋보이는 베이비 블루 블라우스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신민아! 이는 드라마에도 등장해 화제가 된 미우미우의 블라우스. 크롭트 디자인이라 특유의 경쾌하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미니스커트와도 찰떡처럼 잘 어우러지죠?
레드 컬러 타이 디테일이 홀리데이 무드를 자아내는 그린 컬러 드레스부터 레이스 소재의 고혹적인 레드 드레스, 캐주얼한 무드의 아이보리 드레스 등등. 컬러나 소재,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 하나는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죠. 구찌의 그린 & 레드 드레스에는 골드 이어링을, 레드 드레스에는 까르띠에의 워치를, 코튼 드레스에는 컬러풀한 삭스를 매치했는데요. 이처럼 각 드레스의 분위기에 맞춰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섬세하게 조율했어요!
블랙 터틀넥과 화이트 팬츠에 오버사이즈 핏의 트렌치코트를 매치한 신민아. 지금 같은 계절에 잘 어울리는 룩이죠? 스타일링 포인트는 우유 한 방울 떨어트린 것 같은 베이비 핑크 컬러의 로저 비비에 슈즈! 덕분에 러블리한 무드의 룩이 완성됐네요. 옷장에 하나쯤은 있을 법한 그레이 톱과 블랙 슬랙스 룩에는 진주 목걸이와 주얼 장식의 벨벳 슈즈를 더해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의 스타일을 완성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