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챙’ 로제가 살 안 찌는 이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먹챙’ 로제가 살 안 찌는 이유

먹는 거에 진심인 로제는 살찔 걱정이 없다.

김초혜 BY 김초혜 2021.03.15
 
6일 〈On The Ground〉로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 블랙핑크 로제. 가창력 넘치는 노래와 날렵한 댄스로 돌아왔어요. 로제의 본명은 박채영으로 평소 먹는 걸 좋아해서 ‘먹챙’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제는 정말 있는 걸 먹으면 자신도 모르게 눈물이 고인다고 말합니다. 눈물이 그렁그렁 고인 채 “너무너무 맛있다”를 외치며 맛있게 먹는 로제의 ‘먹방’ 이야기와 다이어트 썰을 소개합니다.
 

1 〈미운 우리 새끼〉 눈물 썰

아삭한 숙주와 바삭한 핫도그를 먹고 맛있어서 눈물이 났다고 말한 로제. 평소 소화가 잘되는 편이라 다이어트 걱정 없이 잘 먹는다고 해요. 떡볶이를 먹을 때도 살찌는 것에 대해서 고민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팬들은 ‘평소 블랙핑크는 멤버들이 파워풀한 안무 연습을 꾸준히 해서 자연스럽게 운동량이 많은 것 같다’고 귀엽게 잘 먹는 ‘먹챙’의 숨겨진 노력을 꼭 집어 말했습니다.
 

2 〈블랙핑크 다이어리〉 먹방 썰

.

.

.

.

사진 〈블랙핑크 다이어리〉 캡처

사진 〈블랙핑크 다이어리〉 캡처

콘서트 전날, 로제는 컨디션 관리를 위해서 너무 많이 먹지 않으려고 애씁니다. 그렇지만 ‘음식을 너무 좋아하는 걸 어떡해’라고 말하면서 야무지게 챙겨 먹었어요. 단, 먹고난 뒤에 반신욕하는 것도 잊지 않습니다. 반신욕은 몸의 부기를 빼주는데 효과적인 것 알고 있죠?
 

3 〈놀라운 토요일〉 ‘먹친’ 혜리 썰

걸스데이 출신 혜리와 로제는 평소 친한 사이에요. 둘 다 음식을 좋아하고, 좋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어요. 〈놀라운 토요일〉에서 벌칙용으로 나온 뻥튀기를 순간적으로 먹어 귀여운 사과를 하기도 했습니다. 혜리의 유튜브에서 로제와 밥 먹는 영상은 무려 조회수 743만을 넘었습니다. 로제는 공연 전에는 ‘쌀밥과 김치가 들어간 한식 밥상을 먹어야 힘이 난다’고 말하는데요. 혜리의 브이로그에서도 ‘엄마가 김치찌개 도시락을 싸줬다’고 언급하기도 합니다. 한식은 꼭 챙겨 먹는다고 해요.
 

4 〈블핑 하우스〉 로제 운동 썰

로제는 필라테스를 하는데요. 공백기에도 꾸준하게 운동하며 체력을 관리한다고 합니다. 파워풀한 춤으로 단련해왔기 때문에, 고난도 필라테스 자세를 곧잘 따라 합니다. 유연한 몸으로 완벽한 자세를 취하며 운동합니다.

Keyword

Credit

    에디터 김초혜
    사진 로제 인스타그램 / 블랙핑크 다이어리 캡처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