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김나영부터 지수까지! 진주 주얼리를 한 스타들

은은하게 빛을 발하는 진주 액세서리.

BY장효선2020.11.26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쇄골 라인에 걸리는 진주 목걸이의 클래식한 매력을 캐치한 제니. 화이트 셔츠와 블랙 컬러의 테일러드 재킷에 진주 목걸이를 매치해 세련되게 연출했습니다. 진주 주얼리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어떤 룩에든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간결한 진주 목걸이부터 시작해보세요. 
 
@nayoungkeem

@nayoungkeem

김나영은 캐주얼한 프린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에 허리 라인까지 내려오는 긴 진주 목걸이를 매치했어요. 이런 스타일은 쇄골 라인에 걸쳐지는 짧은 목걸이보다 더 화려하고 성숙한 느낌을 줄 수 있죠. 목에 두 번 감아 짧게 연출할 수도 있으니 일석이조!  
 
@somsomi0309

@somsomi0309

진주 주얼리가 얌전하다는 고정관념은 이제 버리셔도 좋습니다. 볼륨감 있는 진주 주얼리는 섹시하고 대담한 이미지를 줄 수 있거든요. 진주 목걸이를 목에 딱 맞는 초커 스타일로 레이어드하고 귀여운 꽃 모티프의 펜던트가 잘 보이게 아래로 늘어뜨려 화려하게 연출한 전소미의 스타일을 참고하세요. 
 
@sooyaaa

@sooyaaa

지수의 언밸런스한 이어링에 주목해보세요. 한쪽 귀엔 작고 심플한 진주 이어링을, 다른 쪽 귀엔 진주를 체인으로 연결한 드롭 이어링을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각기 다른 스타일의 진주 이어링을 믹스하면 통일감은 유지하면서 센스 넘치는 연출을 할 수 있어요. 
 
@daraxxi

@daraxxi

다라는 핸드폰을 액세서리처럼 적극 활용하고 있어요. 진주와 체인이 믹스된 크로스 보디 형태의 핸드폰 스트랩을 연결하고 화려한 패턴의 케이스를 장착해 진주의 무궁무진한 활용법을 제시합니다. 
 
@yerimiese

@yerimiese

예리는 진주 목걸이 대신 헤어 밴드를 선택했어요. 단정하게 정리한 긴 생머리에 촘촘하게 꿴 진주 헤어 밴드를 더해 클래식한 매력을 극대화했죠. 골드 버튼 포인트의 니트 원피스와 군더더기 없는 사각 백으로 우아하게 연출한 오늘의 룩과도 잘 어울리네요.  
 
 
* 잔나비, 사이먼도미닉, 이성경, 이제훈, 박정민, 코드 쿤스트가 함께한 뮤직 프로젝트 보기
〉 코쿤과 배우 박정민이 뮤직 프로젝트를 위해 뭉쳤다고?
 
* 코쿤부터 박정민까지 6인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앨범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