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피여신 로지 헌팅턴 휘틀리를 털어봤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셀피여신 로지 헌팅턴 휘틀리를 털어봤다

'오늘 뭐 입지? 오늘 뭐 바르지?' 고민된다면 로지 헌팅턴 휘틀리의 SNS 계정에서 힌트를 찾을 것. 전 세계 여성들의 패션&뷰티 인스피, 로지 헌팅턴 휘틀리와의 '숏터뷰'.

ELLE BY ELLE 2020.10.03
 
일어나서 가장 먼저 먹는 것 마차 라테. 
평소 메이크업 루틴 꽤 난리법석을 피우긴 하지만 15분이면 완성할 수 있어요. 아워글래스(Hourglass) 배니쉬 에어브러시 컨실러를 원하는 부위에 한두 번 콕콕 찍어 펴 바른 뒤 앰비언트 브론저를 치크에, 컨페션 립스틱을 입술에 발라주면 끝난답니다. 아들 잭(Jack)이 이 립스틱에 푹 빠졌어요. 장난감 칼인 줄 아는 것 같아요, 하하! 
운동 루틴 솔직히 요즘 아이 키우느라 ‘루틴’이라 할 정도로 운동하진 않아요. LA에 있을 때는 필라테스를 꾸준히 했어요. 
최근 발견한 뷰티 팁 제가 꾸준히 찾는 페이셜리스트가 있는데, 그녀 덕분에 화장품에 들어 있는 성분의 중요성에 대해 깨달았어요. 요즘 성인 여드름에 시달리고 있어서 내 피부에 어떤 성분을 바르고 있는지 꼼꼼히 체크하고 있죠. 
가장 행복한 순간 잠들기 전 아들과 꼭 붙어서 함께 동화책을 읽을 때. 너무나 특별하고 마음이 평온해지는 경험이에요. 
냉장고를 채우고 있는 것들 각종 영양제와 아마씨유, 그리고 페이스 롤러. 남편 제이슨(Jason)이 냉장고 속 페이스 롤러를 볼 때마다 물어요. 대체 이건 어디에 쓰는 거냐고, 하하! 
포기할 수 없는 나만의 뷰티 사치 마사지. 매주 한 번씩 꼭 받아요. 
가장 도움이 된 뷰티 어드바이스 아이라인을 그릴 때 꼭 위쪽 점막을 채우라는 것. 처음엔 익숙지 않았는데 확실히 눈매가 확 트여 보인다는 걸 느낀 뒤에는 빼먹지 않아요. 
스트레스 관리법 엄마한테 전화를 걸어요. 엄마 잔소리를 듣다 보면 전혀 다른 차원의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예전 스트레스를 잊게 돼요, 하하하!
신선한 토양, 깊은 숲속에서의 캠프파이어, 자유에 대한 갈망. 집시의 삶에서 영감을 얻은 집시 워터 오드퍼퓸, Byredo.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항산화 세럼. 비타민 A · C · E가 풍부한 프로-힐 세럼 어드밴스 플러스, 18만원, Is Clinical by La Perva.햇볕에 자연스레 빛나는 듯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앰비언트 브론저 래디언트, 6만9천원, Hourglass.3D 형태의 촘촘한 브러시가 속눈썹 연장 효과를 주는 언락드 마스카라, 4만원, Hourglass.

Keyword

Credit

    에디터 정윤지
    사진 GETTYIMAGESKOREA / 각 브랜드
    디자인 온세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