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멎주의! 덕통사고 유발자 #크러쉬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심멎주의! 덕통사고 유발자 #크러쉬

새로운 싱글 앨범으로 돌아온 크러쉬. 음악에 관해서는 열정적이고 진지하지만, 일상에선 엉뚱한 동네 친구 같은, 그의 두 가지 매력을 조명합니다.

장효선 BY 장효선 2020.07.21

섹시한 아티스트, 크러쉬

@crush9244@crush9244@crush9244@crush9244
새로운 싱글 앨범 ‘OHIO’를 발매하며 포스 가득한 모습으로 컴백한 크러쉬. 그는 앨범 재킷에 평소 익살스럽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쏙 빼고 성숙하고 섹시한 모습을 담았어요. 이전의 ‘자나깨나’, ‘나빠’ 등의 싱글 앨범에선 볼 수 없었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 팬들은 심쿵사!  
 
내면의 모든 것을 꺼내 내려놓고 같이 노래하고 춤추자는 내용을 담은 신곡 ‘OHIO’의 뮤직비디오에선 틀에 갇히지 않은 듯 자유로운 몸짓으로 리듬을 타는 크러쉬를 볼 수 있어요. ‘가수 인생에 있어서 최고의 움직임’이었다 이야기할 정도로 열정적으로 촬영했다는 뮤직비디오에서 마치 현대 무용인 듯 프리 댄스인 듯 느낌대로 움직이는 무아지경의 춤사위를 확인해보세요. 리드미컬한 음악에 맞춰 나도 모르게 어깨를 들썩이게 될 거예요.  
 

4차원 ‘빙구미’ 대방출 

@crush9244@crush9244
 
그의 4차원 빙구미는 틱톡 영상에서 폭발합니다. 발차기로 음료수 뚜껑을 여는 기발한 방법을 공개하기도 하고,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리코더를 코나 귀로도 모자라 엉덩이로 부는 영상은 보는 이들의 허를 찌르며 피식 웃게 만들어요. 멋있어 보이려고 자신을 포장하지 않고 엉뚱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유머러스한 방법으로 팬들과 공유하는 크러쉬의 반전 매력이 그를 더 사랑하게 만드는 원동력이 아닐까요? 

Keyword

Credit

    에디터 정미나(130 Collective)
    사진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