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양준일의 첫 결혼과 관련한 팩트 체크!

‘가로세로연구소’와의 진실공방, 이제 끝이 보입니다.

BY양윤경2020.07.08
7월 7일 MBC every1의 예능 〈비디오스타〉에 가수 양준일이 출연했습니다. 지난 6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양준일의 첫번째 부인이라 주장하는 여성과 유튜버 김용호(‘김용호연예부장’ 채널 운영 중)와의 통화 내용이 공개된 바 있어요. 이 통화 내용에는 마치 양준일이 지금의 부인에게 과거 결혼했던 사실을 숨겼다는 것처럼 해석할 수 있는 부분이 포함되어 있었죠. 이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양준일이 첫 번째 부인과 몰래 낳은 딸이 고등학생이며, 전부인과 딸이 괌에 살고 있다는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이에 양준일은 ‘비디오스타’에 나와 “모든 것을 오픈하겠다.”라고 선언하고 사생활에 대한 논란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전 부인이 인터뷰를 한 걸로 알고 있다. 나는 너를 지켜주려고 한 건데 이야기하고 싶었던 거라면 너의 선택. 현재 부인에게 얘기하고 결혼했냐고 하던데, 제 부인과 인생을 함께 할 사람인데 거짓말 위에 관계를 어떻게 쌓나. 다 무너지지 않나.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는 신뢰를 잃기 마련.”이라 이야기했죠. 그리고 사람들이 제일 궁금해하는 질문 두 가지에 대해 답했습니다. “결혼한 적 있어요? Yes. 딸이 있나요. No. 제 딸이 아니다. 그분이 다른 분과 결혼해서 낳은 거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신곡 계획에 대해서는 “8월 중 낼 계획”이라 이야기했습니다. ”생각하고 있는 노래 제목은 ‘Rock and Roll Again’이다. 이건 음악 장르가 아니고 ‘다시 뛴다‘는 의미의 제목이다. ‘러닝 어게인’,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라고 덧붙였습니다. 루머가 아닌 음악과 퍼포먼스로 가수 양준일을 만나게 될 날이 머지 않았습니다.
 
 

'양준일' 관련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