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점프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스타 5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올인원! 점프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스타 5

스타일링 고민 없이 하나로! 점프 수트로 트렌디한 데일리 룩에 도전하세요

장효선 BY 장효선 2020.06.09
 
@gyeongree

@gyeongree

항공복에서 시작된 점프수트의 터프한 매력을 고스란히 느끼고 싶다면 경리처럼 투박한 컴뱃 부츠를 매치해보세요. 점프수트의 컬러는 블랙, 카키, 네이비, 그레이 등 어둡고 진한 것으로 고르되 지퍼나 버클 등 메탈릭한 디테일이 추가된 아이템이라면 금상첨화! 점프수트 하나면 걸 크러시 스타일이 가능합니다.  
 
@nayoungkeem

@nayoungkeem

김나영은 녹음이 짙은 초록색 배경과 선명한 대비를 이루는 보라색 컬러 점프 수트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코튼 소재 에코백과 스트로 햇으로 가벼운 산책길에 어울리는 룩을 완성했네요.  
 
@kieunse@kieunse
캐주얼한 유틸리티 룩의 대명사인 점프수트에 테일러 링을 가미하면 포멀한 인상을 준다는 사실, 기은세가 증명했군요. 남성복 수트를 떠올리는 핀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 길고 날씬해 보이기까지! 그처럼 어글리 스니커즈와도 잘 어울리지만, 이런 아이템이라면 펌프스나 로퍼를 신어 출근 룩으로 활용해도 좋겠네요. 
 
@iammingki

@iammingki

밝은 솔리드 컬러의 점프수트를 고를 때는 디테일이 중요합니다. 몸통 전체를 하나의 패브릭으로 감싸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자칫 뚱뚱해 보일 수 있거든요. 강민경의 점프수트처럼 칼라나 아웃 포켓, 허리 아래로 잡힌 핀턱 등 캐주얼한 디테일을 더해 옷을 입체적으로 만드는 요소들에 주목하세요.  
 
@leesiyoung38

@leesiyoung38

이시영은 꽃과 풀들이 유기적으로 이어져 있는 독특한 프린트의 점프수트를 골랐어요. 이렇게 프린트가 강한 점프수트는 그 존재감이 강조되도록 단순하게 스타일링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시영처럼 액세서리는 절제하고 화사한 화이트 컬러 백과 슈즈로 룩의 발란스를 맞춰주세요.  
 
 

Keyword

Credit

    에디터 정미나(130 Collective)
    사진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