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인원! 점프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스타 5

스타일링 고민 없이 하나로! 점프 수트로 트렌디한 데일리 룩에 도전하세요

BY장효선2020.06.09
 
@gyeongree

@gyeongree

항공복에서 시작된 점프수트의 터프한 매력을 고스란히 느끼고 싶다면 경리처럼 투박한 컴뱃 부츠를 매치해보세요. 점프수트의 컬러는 블랙, 카키, 네이비, 그레이 등 어둡고 진한 것으로 고르되 지퍼나 버클 등 메탈릭한 디테일이 추가된 아이템이라면 금상첨화! 점프수트 하나면 걸 크러시 스타일이 가능합니다.  
 
@nayoungkeem

@nayoungkeem

김나영은 녹음이 짙은 초록색 배경과 선명한 대비를 이루는 보라색 컬러 점프 수트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코튼 소재 에코백과 스트로 햇으로 가벼운 산책길에 어울리는 룩을 완성했네요.  
 
@kieunse@kieunse
캐주얼한 유틸리티 룩의 대명사인 점프수트에 테일러 링을 가미하면 포멀한 인상을 준다는 사실, 기은세가 증명했군요. 남성복 수트를 떠올리는 핀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 길고 날씬해 보이기까지! 그처럼 어글리 스니커즈와도 잘 어울리지만, 이런 아이템이라면 펌프스나 로퍼를 신어 출근 룩으로 활용해도 좋겠네요. 
 
@iammingki

@iammingki

밝은 솔리드 컬러의 점프수트를 고를 때는 디테일이 중요합니다. 몸통 전체를 하나의 패브릭으로 감싸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자칫 뚱뚱해 보일 수 있거든요. 강민경의 점프수트처럼 칼라나 아웃 포켓, 허리 아래로 잡힌 핀턱 등 캐주얼한 디테일을 더해 옷을 입체적으로 만드는 요소들에 주목하세요.  
 
@leesiyoung38

@leesiyoung38

이시영은 꽃과 풀들이 유기적으로 이어져 있는 독특한 프린트의 점프수트를 골랐어요. 이렇게 프린트가 강한 점프수트는 그 존재감이 강조되도록 단순하게 스타일링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시영처럼 액세서리는 절제하고 화사한 화이트 컬러 백과 슈즈로 룩의 발란스를 맞춰주세요.  
 
 

Keyword

Credit

  • 에디터 정미나(130 Collective)
  • 사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