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경이 입은 스포티 드레스는 93만원, Off- White™. 롱부츠는 가격 미정, 8 by Yoox. 당누가 입은 데님 재킷은 1백28만원, 데님 팬츠는 58만원, 모두 Wooyoungmi. 스니커즈는 가격 미정, Givenchy.
DANG NU model
어떻게 인연이 시작됐나 나경 첫 만남은 회사 선후배였고 나한테는 타투를 많이 한 선배일 뿐이었다. 그러다 내가 인스타그램에 ‘순대와 간’ 사진을 올린 적 있었는데 오빠가 그걸 보고 ‘간을 먹으면 사람 간도 좋아질까?’라는 엉뚱한 질문을 보냈다. 그 메시지를 계기로 연락을 주고받다가 인연이 되었고 이제 만난 지 1년 반 넘었다. 하지만 까맣게 타투를 한 오빠 몸에 완전하게 익숙해진 건 겨우 두 달째다.
공통 관심사 나경 둘 다 모델이다 보니 옷에 관심이 많은데 좋아하는 스타일이 늘 겹친다. 마음에 들어서 캡처해 놓은 이미지를 보면 약속한 것도 아닌데 비슷하다.
연애하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 당누 가치관. 나경이는 우리 가치관이 다르다고 말하지만 서로 다른 듯 닮은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남매처럼 닮았다’는 말을 종종 듣는 것도 얼굴뿐 아니라 생각이나 행동이 비슷해서 듣는 말 아닐까? 나경 사과를 빨리 하는 것. 오빠를 너무 좋아해서인지 심술을 부릴 때가 있다. 오빠를 생각하는 마음이 왜곡되지 않도록 사과를 미루지 않으려 한다.
서로의 매력은 당누 겉으로 센 척하지만 속이 여리고 착하며 섬세하다. 내가 잠자는 시간을 쪼개서 일하러 다녔을 때 나경이가 근무 시간에 맞춰 알람 콜을 매일같이 해줬다. 나경 귀여운 사람이다. 문신 빼고 얼굴만 보면 오빠의 이목구비가 귀엽다는 걸 알 수 있는데 성격이 딱 그렇다.
해주고 싶은 말 당누 많이 내려놨으면 좋겠다. 나는 주변 사람들의 지나친 관심에 대해 듣고 돌아버리면 잊어버리는데 나경이는 털어내지 못해서 늘 안쓰럽다. 좀 더 편안해졌으면 좋겠다. 나경 정말 매력적인 모델이다. 소화하지 못하는 옷이 없다. 내 스마트폰 케이스에 오빠 사진이 부착돼 있다. 오빠가 모델로서 매력적이라는 걸 오빠 자신도, 많은 사람들도 알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