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을 주제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오늘부터 정주행? 어른들도 공감하는 10대들의 성장 스토리 세 편을 소개한다.

“어른들이 10대보다 뭔가를 더 아는 것 같지는 않거든요.” 빌리 아일리시는 말했다. 기쁨, 절망, 고통, 환희. 이 모든 것이 ‘성장’으로 연결되는 시절에 대해 이야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돌아온다. 가장 먼저 업데이트되는 것은 1월 3일 공개될 〈빨강 머리 앤 3〉. 부쩍 성숙해진 출연진들은 진로와 연애 감정에 대해 좀 더 본격적으로 고민한다. 아름다운 여정의 마지막 이야기를 놓치지 말 것. 성 상담사인 엄마 덕분에 학교 아이들의 상담을 익명으로 하고 있지만 정작 자신은 문제가 많은 소년 오티스를 중심으로 10대의 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도 1월, 시즌 2로 돌아온다. 매력적인 주요 출연자들을 그대로 만날 수 있을 것. 한국계 미국인 제니 한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10대 소녀의 짝사랑 여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도 후속편 〈P.s. 여전히 널 사랑해〉로 다시 한 번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역시나 동명의 원작을 기반으로 라라진은 이번에 두 남자 사이에서 고민할 예정이다. 라라진이 사랑하는 ‘You’는 누구일지, 사랑스러운 라나 콘도르가 이번 시즌에도 함께한다.

오늘부터 정주행? 어른들도 공감하는 10대들의 성장 스토리 세 편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