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멎주의! 덕통사고 유발자 #로운 #이재욱 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훈훈한 두 남주, 로운과 이재욱의 매력을 파헤쳐봅시다! 누가누가 더 멋있나~. | 덕통사고,이재욱,덕통사고 유발자,덕통사고급 미모,화이트 티셔츠

mbc 드라마 공식 인스타계정 @ mbcdrama_now 수요일 밤을 기다리게 하는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두 남자 주인공 로운과 이재욱. ‘만찢남’의 판타지를 충족시키는 비현실적인 비주얼이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여주인공 김혜윤과의 바람직한 키 차이만 봐도 두근두근. 쭉쭉 뻗은 팔다리와 교복에도 가려지지 않는 넓은 어깨, 날렵한 턱선과 오뚝한 콧대까지 덕통사고급 미모를 자랑하죠. 학원물 드라마 속 남주의 정석을 보여주는 로운과 이재욱의 하루를 함께해요~.    「 『 설레는 고딩 패션 』 」 @krwo_on / @jxxvvxxk 극 중 고등학생으로 나오는 로운과 이재욱은 같은 교복이지만 다르게 스타일링해 ‘하루’와 ‘백경’의 캐릭터를 잘 살렸습니다. 리트리버처럼 선하고 충직한 성격의 ‘하루’는 셔츠와 니트 베스트로 단정한 옷매무새를 강조하고, 츤데레 성격의 나쁜 남자 ‘백경’은 티셔츠 위에 재킷을 무심히 걸치고 바지에 손을 찔러 넣어 반항기를 표현해요. 교복 입은 남자에게 이렇게 설렐 일인가요? 우열을 가리기 힘든 두 남자의 교복 핏에 훈내가 진동합니다.    「 『 티셔츠만 입어도 좋아 』 」 @krwo_on / @jxxvvxxk 오글거리는 꽃밭침 포즈도 로운이 하면 사랑스럽습니다. ‘패완얼’ 공식을 증명하는 꽃미모 로운은 아무 장식 없는 흰 티셔츠를 입고 입꼬리만 올려도 여심 잡기, 성공! 한편, 이재욱의 일상에선 드라마 속 까칠한 ‘백경’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어요. 화이트 티셔츠와 국방색 스웨트셔츠를 겹쳐 입고 빙구 미소 장착한 이재욱을 보세요. 어두운 밤하늘도 가릴 수 없는 순딩순딩한 눈웃음이 심장 어택!   「 『 사복 패션 대격돌 』 」 @krwo_on / @jxxvvxxk 이들의 사복 패션은 남친짤의 정석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훌륭합니다. 슬림한 슬랙스와 얇은 니트 풀오버를 깔끔하게 차려입고 트렌치코트로 마무리한 로운. 주머니에 손을 넣고 고개를 45도 꺾었을 뿐인데, 풋풋한 고등학생은 어디 가고 섹시한 가을 남자가 되었어요. 이재욱은 화이트 스티치가 강조되는 오버 사이즈 데님 셔츠를 입고 친근한 대학생 오빠로 변신! 짙은 남색 상의와 대비되는 하얀 얼굴과 붉은 입술이 치명적이네요. 드라마 속 캐릭터와 상반된 사복 패션까지 감상하고 나니 오늘 밤이 더욱 기다려집니다. 반전을 거듭하는 두 남자의 매력을 발견한 오늘은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