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덕통사고 #조승우

비밀의 숲은 끝났지만, 황시목 검사님은 우리 맘속에 영원합니다~. 탁월한 연기력과 반전 매력으로 덕후 몰이 중인 조승우의 매력을 파헤쳐봅니다.

BY이재희2020.10.11
tvn ‘비밀의 숲 2’

tvn ‘비밀의 숲 2’

tvn ‘비밀의 숲 2’@tvndrama.official@tvndrama.official
약 한 달 반이라는 시간 동안 우리의 주말 밤을 책임졌던 tvN 드라마 ‘비밀의 숲 2’가 지난주에 막을 내렸죠. 빠른 전개와 실 감 나는 스토리, 몰입도를 높이는 배우들의 연기 등 탄탄한 구성으로 시즌 1에 이어 시즌 2까지 큰 인기를 받았는데요, 등장 캐릭터 모두 인상적이었지만, 그중에서도 황시목 역을 맡은 조승우는 비밀의 숲 ‘입덕' 포인트! 한결같은 목소리 톤과 흐트러 짐 없는 자세, 선후배를 막론하고 눈치 보지 않는 당당한 애티튜드가 사이다 급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tvndrama.official

@tvndrama.official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표정,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은 행동과 말투로 묵묵히 정도를 걷는 검사 황시목을 열연한 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검사 룩으로 캐릭터에 입체감을 더합니다. 주로 블랙과 그레이, 네이비 등의 차분한 컬러의 수트와 화이트 셔츠를 선택하고 무늬가 거의 없는 단정한 타이를 더했죠. 여기에 맥코트와 트렌치코트를 적절히 매치해 냉철하고 차가운 캐 릭터를 표현했어요. 
@tvndrama.official

@tvndrama.official

@tvndrama.official

@tvndrama.official

@doonabae

@doonabae

@doonabae

@doonabae

조승우의 진짜 매력은 카메라 불이 꺼지면 드러난단 사실 알고 계셨나요? 드라마 속 황시목은 언제나 냉정한 모습을 유지하 지만, 인간 조승우는 황시목 검사와 180도 다른 사람입니다. 쉬는 시간에는 동료 배우들과 익살맞은 사진도 스스럼없이 찰칵! 비하인드 사진에서 자주 보이는 장난기 넘치는 표정과 상대를 무장 해제시키는 멍뭉이 미소에서 인간적인 조승우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요.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반전 매력이 느껴지시나요?
얼마 전 상대 배우 배두나의 SNS에 올라온 이 짧은 영상 속에서도 그의 잔망미를 찾아볼 수 있어요. 카메라 테스트를 하는 짧은 순간에도 두 배우의 엉뚱한 캐미는 최고! 카메라 밖이나 안이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배우들 덕분에 시청자들은 잠시 나마 즐거웠습니다~
시즌 2가 종영한 지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지만, 팬들은 벌써 시즌3를 기대하고 있어요. 시즌3가 나오게 될지, 나온다면 언제 인지도 궁금해지는데요, 그 기약 없는 시간동안 황시목 검사님과 다시 만나는 날을 고대하며 시즌 1부터 N 회차 정주행을 시 작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이번엔 유쾌한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놓치지 말고 챙겨보며 재회의 날을 기다려보아요.
 
 
 

Keyword

Credit

  • 에디터 정미나(130 Collective)
  • 사진 인스타그램/ tvn비밀의 숲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