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3> 이하나, 컬러풀한 변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드라마 <보이스 3>에서 열연중인 배우 이하나의 색다른 7월호 화보 미리보기. | 이하나,이하나화보,이하나엘르화보,엘르화보,이하나엘르

믿고 보는 배우 이하나의 &lt;엘르&gt; 7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nbsp; 인기리에 방영 중인 OCN 드라마 &lt;보이스 3&gt;에서 ‘강권주’ 팀장으로 열연중인 배우 이하나. &lt;엘르&gt; 7월호에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이하나는 화이트 슈트, 핑크 셔츠와 팬츠, 강렬한 레드 컬러의 니트 등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편안하고 부드러운 모습부터 시크하고 클래식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nbsp;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이번 드라마와 연기에 대한 배우의 생각과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연기를 시작한 이후 주로 밝고 가벼운 캐릭터만 선보였던 것에 대해 “의도한 건 아니었지만, 데뷔작인 &lt;연애시대&gt; 이미지가 주요하게 작용했던 것 같아요. 매너리즘에 빠지던 중 여행도 다니고, 음악도 만들면서 저에게만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노력하던 시기에 &lt;보이스&gt;를 제안 받았죠. 현재 시즌3가 방영 중인데, ‘강권주’ 캐릭터를 연기한 후로는 정적이고 무게감 있는 캐릭터 제안이 많이 와요. 그렇지만 앞으로도 한쪽으로 치우치는 선택은 하지 않으려고 노력할 거예요.”라며 역할과 작품에 대한 열린 선택을 알렸다. &nbsp; &nbsp; 연기 외의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질문에는 “꾸준히 하고 있는 건 운동이에요. 특히 일년 전부터 시작한 복싱은 지금도 꾸준히 하고 있고, 잠들기 전에 항상 20분 정도 스트레칭을 하고 자요. 그 다음날 촬영에 많은 도움이 되거든요.”라며 활동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nbsp; &nbsp; 배우 이하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lt;엘르&gt; 7월호와 웹사이트 el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