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잔, 건강 주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수확의 계절, 과일과 야채를 듬뿍 넣어 매일 다른 색으로 즐겨봐요. 간단하고 풍요롭게, 내 몸을 위한 하루 한 잔, 건강 주스::주스,쥬스,건강주스,과일주스,채소,드링크,만드는법,호박주스,케일주스,당근주스,비트주스,생강,박세훈,푸드,엘르,elle.co.kr:: | 주스,쥬스,건강주스,과일주스,채소

Acorn Squash Smoothie재료 단호박 150g, 그릭 요거트 40g, 캐슈넛·아몬드·꿀 20g씩 만드는 법1 단호박은 껍질과 씨를 제거하고 적당한 크기로 자른 후, 김이 오른 찜기에 넣고 12분 정도 쪄서 준비한다.2 찐 단호박과 견과류, 그릭 요거트 그리고 꿀을 믹서에 넣고 갈아서 스무디를 만든다.Kale Cold-pressed  재료 사과 200g, 케일 60g, 샐러리 20g, 생강·레몬 10g씩만드는 법 압착식 주서기에 재료를 모두 넣고 즙을 내린다. Carrot Ginger  Cold-pressed 재료 당근·사과 200g, 생강·레몬 10g씩, 세이지 1줄기만드는 법 1 압착식 주서기에 재료를 모두 넣고 즙을 내린다. 2 취향에 따라 사과 양을 조절하여 단맛 농도를 조절한다.Beet Cold-pressed 재료 비트 200g, 당근·사과 100g, 생강·레몬 10g씩만드는 법 압착식 주서기에 재료를 모두 넣고 즙을 내린다. PROFILE벌써 4년째 <엘르>에서 ‘푸드 디자이너’의 직함을 달고 독창적인 푸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박세훈. 최근엔 그 이력을 살려 F&B 브랜드를 기획·컨설팅하는 회사 ‘코레스펀던스 (Correspondance)’를 설립해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