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2월 걸그룹 대전 시작, 누가 컴백할까?

하츠투하츠부터 아이브, 블랙핑크까지! 모두가 기다리던 걸그룹들이 돌아온다.

프로필 by 이인혜 2026.02.18

2월 중순, 걸그룹들의 컴백 소식이 연달아 들려오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포문을 여는 그룹은 하츠투하츠입니다. 하츠투하츠는 오는 20일 새 싱글 'RUDE!(루드!)'를 공개할 예정이에요.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이 곡은 말괄량이 소녀의 귀여운 반항심을 가사에 담아내 듣는 재미를 더했다는데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진행될 팬미팅에서 해당 곡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하네요.


하츠투하츠

하츠투하츠


이어서 23일에는 아이브가 정규 2집 <REVIVE+(리바이브 플러스)>로 돌아옵니다. 컴백에 앞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요.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 'BLACKHOLE(블랙홀)'과 'BANG BANG(뱅뱅)'을 포함해 멤버 전원의 솔로 트랙까지 총 12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겨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특히 타이틀곡 '블랙홀'은 몽환적인 사운드 위로 "원하면 뭐든 이뤄지리라"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아내 더욱 눈길을 끌고 있죠.



한편 블랙핑크는 27일 미니 3집 <DEADLINE(데드라인)>으로 컴백을 예고해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요. 케이팝 아이돌 최초로 국립중앙박물관과 협업을 진행하는 것도 주목할 점. 이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2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과 '국중박 X 블랙핑크'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메인 로비에서 미니 3집 전곡 음원 리스닝 세션이 진행되는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여요. 또한 멤버들은 대표 유물 8종에 대한 오디오 도슨트에 직접 참여하는 등 문화유산 전도사로도 활약한다고 하네요.


블랙핑크

블랙핑크

관련기사


Credit

  • 글 이인혜
  • 사진 각 인스타그램
  • 영상 아이브 공식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