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아이크림, 수분크림, 에센스로 새해 예쁨 많이 받으세요
매일을 새롭게 비추는 태양처럼, 1월의 뷰티 신상과 함께 본연의 빛을 채워 나가길.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 파우더 입자가 곱디고와 피부에 닿는 순간 모공과 요철을 ‘순삭’해 준다. 피부에 깃털이 스치는 듯 가벼운 텍스처와 화사한 톤 보정 효과는 덤!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 0 라이트, 7만4천원대, Charlotte Tilbury.
2 민감 지수 ‘만렙’인 에디터의 피부에도 자극을 주지 않는 ‘순딩이’ 수분크림! 브랜드의 독자적인 코히덤™ 테크놀로지가 피부 속 수분을 촘촘히 채우고 보습막을 형성해 남다른 촉촉함을 선사한다. 시어 버터 성분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이드랑스 하이드레이팅 리치 크림, 1만8천원, Avène.
3 눈가 피부에 놀랄 만큼 매끄럽게 발려 촉촉하고 쫀쫀하게 마무리된다. 마이크로바이탈라이저 테크놀로지™이 처진 눈가 라인을 ‘끌올’하는 데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 바이탈 퍼펙션 업리프팅 앤 퍼밍 어드밴스드 아이크림, 13만원대, Shiseido.
4 스파이시한 블랙페퍼와 포근한 랍다넘, 묵직한 타바코가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향을 모던한 사각형의 보틀에 담았다. 더 원 뿌르 옴므 오 드 퍼퓸, 100ml 19만5천원, Dolce & Gabbana.
5 3mm의 ‘초초초’ 슬림한 브러시를 탑재해 아이래시를 섬세하게 컬링할 수 있는 마스카라. 로즈와 브라운을 믹스한 모던한 컬러가 눈가에 은은한 ‘울먹’ 무드를 더한다.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파인, 4호 로즈그레이지, 1만8천원, Clio.
6 크리미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려 피지와 블랙헤드, 묵은 각질을 매끄럽게 정돈한다. 마스크를 물로 씻어낸 뒤 제품에 장착된 메탈 팁으로 피지 존을 살살 긁어주면 노폐물이 ‘쏙쏙’ 빠져나온다. 더 포어페셔널 디겅커, 5만6천원대, Benefit.
7 ‘어딕트 립 글로우’를 닮은 사랑스러운 패키지에 담긴 상큼 달달한 향! 생생한 피치와 섬세한 재스민 노트가 어우러져 싱그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디올 어딕트 피치 글로우 오 드 퍼퓸, 30ml 10만1천원대, Dior Beauty.
8 바나나 컴플렉스™을 함유해 메마른 입술에 촉촉함을 더한다. ‘찐’ 바나나 우유처럼 달콤한 향이 퍼져 기분까지 산뜻해진다. 어뮤즈 바나나 립 오일, 02 바나나, 1만7천원, Amuse.
9 까멜리아 PDRN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고, 골드 엔자임이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피부 속 건조를 채우는 동시에 겉은 쫀쫀하게 감싸는 마무리감이 ‘극락’ 그 자체! 시그니아 워터 에센스, 10만원, Hera.
Credit
- 에디터 김하늘
- 사진가 장승원
- 아트 디자이너 강연수
- 디지털 디자이너 오주영
- 어시스턴트 조원희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