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객 핸드폰까지 걷은 비밀 결혼식! 크리스 에반스의 16세 연하 아내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하객 핸드폰까지 걷은 비밀 결혼식! 크리스 에반스의 16세 연하 아내는?

라효진 BY 라효진 2023.09.12
크리스 에반스가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던 16세 연하의 포르투갈 출신 배우 알바 바프티스타와 결혼했습니다. 페이지식스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와 알바 바프티스타는 미국 시각으로 9일에 웨딩마치를 울렸어요.
 
 
두 사람의 결혼식은 미국 매사추세츠 주 케이프 코드에 위치한 사유지에서 거행됐습니다. 그야말로 철저한 '비밀 결혼식'이었다고 하는데요. 참석자들은 비밀 유지 서약서에 서명하고 휴대폰을 반납해야 했습니다. '캡틴 아메리카'의 결혼식이지만, 어떤 사진과 영상도 남지 않은 건 그 덕분입니다.
 
누가 하객으로 등장했는지도 궁금해지는데요. MCU 시리즈를 통해 인연을 맺은 '어벤져스' 멤버들이 출동했습니다. 일단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헐크' 제레미 레너가 참석자로 꼽혀요. 여기에 브라이언 그린버그-제이미 정 부부와 에밀리 블런트-존 크래신스키 부부도 결혼식장에서 직접 축하를 건넨 것으로 알려집니다.
 
 
크리스 에반스와 에바 바프티스타의 열애설은 지난해 겨울 제기됐는데요. 크리스 에반스가 인스타그램에 당시 연인이던 에바 바프티스타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공유한 적도 있어요. 하지만 크리스 에반스는 돌연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활성화했고, 지금까지 재개하지 않았습니다.
 
 
알바 바프티스타는 넷플릭스 시리즈 〈워리어 넌: 신의 뜻대로〉 시즌1과 2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2012년부터 모델 겸 배우로 활약해 왔으며, 통역사였던 어머니의 영향으로 무려 5개 국어가 가능하다는군요. 1997년 생으로, 1981년생인 크리스 에반스와는 16살 차이가 납니다. 
 

관련기사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