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박-김수빈, 영화 한 장면 그 자체인 웨딩화보X결혼식 현장 (ft. 존박)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윤박-김수빈, 영화 한 장면 그 자체인 웨딩화보X결혼식 현장 (ft. 존박)

라효진 BY 라효진 2023.09.04
지난 봄, 윤박은 진지한 만남을 이어 오던 6살 연하의 모델 김수빈과 가을에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2일 드디어 두 사람은 서울 강남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울렸어요. 윤박의 절친 곽동연이 사회를 맡은 가운데 진행된 이날 결혼식에서는 2AM이 '이 노래'를 축가로 선사했습니다. 재미있는 건 윤박과 이름이 비슷해 관련한 오해(?)들을 불렀던 존박도 축가에 나섰다는 점이었죠.
 
 
김수빈은 결혼식을 마친 후 "어제 저희 부부의 앞날을 축복하고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한 분 한 분의 발걸음이 얼마나 귀하고 소중한지를 깊이 느꼈던 하루였다. 이 감사한 마음을 평생 잊지 않고 마음 속에 새기며 살겠다"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에 남편 윤박이 "사랑해 내 편"이라는 댓글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고요.
 
 
이들의 웨딩화보와 결혼식 현장 사진도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하객들을 향해 미소 가득 인사를 건네다가도 벅찬 감동에 사로잡힌 두 사람의 모습이 아름답네요. 플리츠 디테일이 인상적인 김수빈의 본식 드레스는 다니엘 프랑켈 제품입니다. 공효진이 뉴욕 결혼식 당시 입었던 엠파이어넥 드레스와 같은 브랜드군요.
 

관련기사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