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아버지 김성주 몰래 '복면가왕' 출연한 김민국 근황

프로필 by 이인혜 2023.07.31
방송인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 근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민국은 지난 2013년부터 2015년까지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어요. 당시 초등학생이었던 그는 특유의 엉뚱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죠. 김민국은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인스타그램 등으로 근황을 전하며 대중과 소통해왔는데요.
 

 
최근에는 아버지 김성주가 진행하는 MBC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30일 방송에서 그는 가면을 쓴 채 '오리발'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 버스커 버스커의 <여수 밤바다>를 불렀어요. 그런 뒤 가면을 벗고 자신의 정체를 공개했는데요. 이에 김성주를 비롯한 출연진 모두 깜짝 놀란 반응을 보여 이목을 끌었습니다. 김성주조차 '오리발'의 정체가 자기 아들이라는 것을 현장에서 알게 됐다고 하네요.
 
<복면가왕> 김민국 <복면가왕> 김민국 <복면가왕> 김민국
 
김민국은 "올해로 '아빠 어디가' 10주년 맞이한 이제 대학생이 된 스무 살 김민국"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김성주를 속이기 위해 차에서 일부러 노래를 걸걸하게 불렀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또한 영화감독이 꿈이라면서 "10년간 아버지 하시는 것 보면서 TV, 영화에 관련된 걸 더 배우고 싶었다"라고 했죠. 방송 후 "좋게 지켜봐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면서 인스타그램으로 소감을 전하기도. 그러면서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종종 얼굴 비춰 보겠다. 물론 원하시면"이라면서 앞으로의 활동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스타2세 #폭풍성장

Credit

  • 글 이인혜
  • 사진 MBC/김민국 인스타그램
  • 영상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