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교 1등과 일진이 실제 부부가 됐다고? 인터넷 소설 같은 박세영x곽정욱 러브 스토리!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전교 1등과 일진이 실제 부부가 됐다고? 인터넷 소설 같은 박세영x곽정욱 러브 스토리!

박지우 BY 박지우 2023.03.11
KBS 드라마 〈학교 2013〉

KBS 드라마 〈학교 2013〉

KBS 드라마 〈학교 2013〉

KBS 드라마 〈학교 2013〉

연예인 부부의 탄생은 항상 화제가 되곤 하죠. 그중에서도 아직도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될 때마다 많은 사람이 놀라는 배우 커플이 있어요. 주인공은 바로 배우 곽정욱과 박세영입니다. 박세영은 1988년생, 곽정욱은 1990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2살! 이들은 2013년 1월 종영한 KBS 드라마 〈학교 2013〉에 함께 출연한 사이예요. 박세영은 극 중 전교 1등 송하경 역을, 곽정욱은 문제아로 불리는 오정호 역을 맡아 연기했습니다. 정반대 성향인 캐릭터의 만남 때문일까요? 2022년 전해진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전교 1등과 날라리(?)가 결혼한다니 '인소 그 자체"라는 반응이 줄을 이었습니다. 이후 ‘의외의 부부 조합’에 늘 손꼽히게 된 것이죠.
 
과거 곽정욱 SNS

과거 곽정욱 SNS

결혼 발표 이후에는 곽정욱이 과거에 올린 글이 재조명되기도 했습니다. 그는 2013년 7월 SNS에 박세영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KBS에서 우연히 만난 세영누나♥ 누나 왜 이렇게 예쁘세요. ‘사춘기 메들리’에도 이세영 나오는데 같은 세영끼리 응원 좀 해주세요”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지인이었던 두 사람이 결혼까지 골인했다니, 정말 사람 인연은 모르는 건가 봅니다.
 
 
곽정욱은 박세영과 함께 〈학교 2013〉을 촬영할 때만 해도 동료 사이였지만, 당시 또래였던 출연 배우들끼리 자주 만남을 갖다 보니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그는 결혼을 결심한 이유로 "같은 일을 하다 보니 공감대가 있었고, 연기에 대한 고민을 나누다 보니 좋은 사람이라고 느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KBS 드라마 〈요정 컴미〉

KBS 드라마 〈요정 컴미〉

결혼 후 박세영은 3년이라는 공백을 깨고  tvN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로 성공적인 복귀를 알렸어요. 90년대생들의 기억 속에 〈요정 컴미〉의 강돌이로 오랫동안 자리 잡은 배우 곽정욱은 현재 액팅스튜디오를 운영하며 후배 양성에 힘을 쏟고 있다고 합니다. 박세영은 지난해 11월 〈멘탈코치 제갈길〉 종영 인터뷰에서 남편 곽정욱을 언급했어요. 같은 일을 하고 있다 보니 서로의 연기를 봐줄 수 있는 게 장점이라면서요. 그는 “서로 조언해주기도 한다. 가장 가까운 사람이 비판을 잘할 수 있으니 도움이 된다”라고 털어놨습니다. 곽정욱의 연기 코칭은 "냉철한 편"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의 근황이 굉장히 반갑게 들리는데요. 조만간 스크린에서 좋은 연기를 볼 수 있길 바랍니다!
 

#스타친분 #곽정욱 #박세영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