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은 인기 캐릭터 '산리오'로 꾸며진 다양한 문구상품을 선보였어요. 예로 '산리오 다이어리 세트'는 다이어리와 초콜릿, 과자 등으로 구성돼 새 학기를 앞둔 자녀 또는 친인척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를 비롯해 산리오 캐릭터가 그려진 뱃지, 네임택, 마그넷, 키링 등 산리오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밸런타인데이인 만큼 산리오 캐릭터 디자인 패키지로 포장된 초콜릿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이마트24에선 SNS 인기 웹툰 작가인 김토끼 스튜됴와 협업해 기획 상품 4종을 준비했습니다. 초콜릿 상품 2종, 초콜릿과 캔디로 구성된 상품 2종으로 이뤄져 있으며, 작가 특유의 귀여운 토끼 캐릭터가 패키지 전면에 새겨진 게 특징이에요.
CU는 토끼 캐릭터 미피, 에스더버니와 협업한 상품을 공개했습니다. 미피 캐릭터가 새겨진 에코백과 파우치, 에스더버니 캐릭터 굿즈 등 보기만 해도 귀여운 비주얼이 눈길을 끄네요.





GS25는 짱구 캐릭터는 물론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크로우캐년과 협업해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틴케이스와 에코백, 미니 캐리어 상품 등을 선보였는데, 초콜릿과 과자도 함께 들어있는 게 특징입니다. 상품 내용물이 제법 풍성해 이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들도 많은 편! 이에 따라 GS25는 추가 물량을 급하게 마련 중이라고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