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섭섭한데요...? 입대하는 강태오의 짧은 머리가 놀라운 이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벌써 섭섭한데요...? 입대하는 강태오의 짧은 머리가 놀라운 이유

라효진 BY 라효진 2022.09.20
2022년 상반기 JTBC 〈나의 해방일지〉와 영화 〈범죄도시〉의 손석구가 있었다면, 하반기의 남자는 단연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이준호 역을 맡은 강태오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강태오의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라는 건 이미 알려진 사실이지만, 그 날짜가 벌써 와 버렸군요.
 
 
강태오는 20일 오후 충청북도 증평군 소재 37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합니다. 신병교육대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후 육군에서 복무하게 되죠. 전역일은 2024년 3월19일입니다.
 
그는 최근 진행된 다수의 인터뷰에서 입대에 대한 생각을 밝혀 왔어요. 주연 드라마가 올해 최고의 화제작인데, 바로 이 기세를 이어가지 못하는 것이 아쉬울 법도 했죠. 하지만 강태오는 오히려 덤덤했습니다. 다만 "군대 가기 전까지 열심히 일해서 어머니가 일을 그만 두게 하는게 목표인데, 이제 이룰 수 있게 됐다"라고 털어 놨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후 부모님 집을 리모델링해 드리고, 허리가 안 좋은 어머니에게 재활치료를 선물했다고도 했죠.
 
강태오는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로 데뷔했습니다. 서강준과 공명 등 20대 인기 남배우들을 배출한 그룹이죠. 공교롭게도 현재 서강준과 공명, 이태환도 군 생활 중인데요. 이들은 군대 팁을 알려주기 보다는 화생방을 했다느니, 수류탄을 던졌다느니 힘들었던 일들만 말했다고 해요. 앳스타일에 따르면 특히 최근 상병으로 진급한 서강준과 통화하던 중 '벌써 상병 달았냐'라고 했다가 아주 호되게 봉변을 당한 적도 있다네요. '하루가 1년 같다'라나요.
 
 
머리는 미련 없이 짧게 깎았습니다. 어차피 잘생긴 모습이지만, 놀라운 건 강태오의 머리숱입니다. 두피가 조금도 보이지 않은 빽빽함이 매우 인상적이네요. 전역 후엔 '소덕동 팽나무' 처럼 한결 같은 배우가 되겠다고 하니, 응원하며 기다리겠습니다.
 

#강태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