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쿤스트X샤이니 민호, 알고 보니 초딩 시절부터 절친?! (feat.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코드 쿤스트X샤이니 민호, 알고 보니 초딩 시절부터 절친?! (feat.키)

라효진 BY 라효진 2022.08.28
MBC 〈나 혼자 산다〉코드쿤스트 인스타그램
"냄새를 오래 맡으면 배부르다"라는 명언을 남긴 분이죠. 연예계 대표 소식좌, 프로듀서 코드쿤스트(이하 코쿤)가 최근 많은 이들을 놀라게 만든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고구마 조금과 바나나 조금이 하루 섭취량이라고 밝혔던 그가 근육질 몸매로 반전 근황을 전한 겁니다. 지난 24일 코쿤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기 팔뚝을 과감히 드러낸 사진을 올리며 "많은 이들을 배신 중입니다"라는 유쾌한 문구를 덧붙였어요. 그의 몸에 근육은 없을 거라고 감히(?) 상상했던 사람들에게 말이죠. 코쿤의 사진이 더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이 재치 있는 멘트 때문이기도 한데요. 툭툭 던지는 말에도 빵 터지는 '웃수저' 면모가 확연히 드러난 겁니다.
 
MBC 〈나 혼자 산다〉MBC 〈나 혼자 산다〉최민호 인스타그램
이러한 코쿤의 매력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 이미 알려진 바 있어요. 의외의 모습은 물론 샤이니 민호와 뜻밖의 친분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접점이 절대 없을 것 같은 AOMG 소속 프로듀서 코쿤과 SM 소속 아이돌 민호. 두 사람 사이의 접점은 바로 민호의 친형, 최민석 씨였습니다. 코쿤과 민석씨는 초등학교 때부터 찐친이었다고 하는데요. 코쿤 편 영상에 민석씨가 등장하자 민호와 같은 그룹 멤버인 키는 "저 형이 왜 여기서 나와", "민석이 형을 티비에서 보다니"라는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생각보다 두 사람은 아주 깊고 오래된 관계였는데요. 코쿤은 샤이니 데뷔곡인 '누난 너무 예뻐'에도 추억이 있다고 털어놨어요. 그는 "민석이네 집에 모여서 민호의 첫 데뷔 무대를 다 같이 봤다. 특별한 의미가 있는 곡"이라고 회상했습니다. 민호도 과거 인터뷰에서 "중학교 때부터 보던 동네 형인데 잘 되어서 기쁘다. 이름도 처음엔 잘 못 지었다고 생각했는데 아주 잘 지었다"라며 형제 바이브를 선보였어요.
 
키 인스타그램

키 인스타그램

'웃수저'로 급부상한 코쿤과 민호의 케미 또한 엄청납니다. 샤이니 키의 인스타그램 사진에 코드쿤스트가 "귀가 크네"라는 댓글을 남기자, 민호는 "형보다???"라며 의아해했습니다. 이에 자신의 '큰 귀'를 인정한 코쿤은 "펄럭~"이라고 센스 있게 받아쳤어요. 여기서 또 하나의 포인트는 키의 게시물에 남긴 댓글이었다는 겁니다. 키와 민호의 티격태격 노부부 케미도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세 사람의 포텐은 어떨지 궁금해하는 팬들이 많은데요. 각자의 색이 뚜렷한 이 세 명의 만남이 하루빨리 성사되길 '소취'해봅니다.
 

#스타친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