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트라 르 뗑, BD21로 속부터 윤기가 돋는 피부를 연출한 다음, 누디한 베이지빛의 레 꺄트르 옹브르, 308 끌레르-옵스뀌를 눈꺼풀에 얇게 펴 바른다. 웜 베이지빛의 루쥬 알뤼르, 206 일루젼을 입술에 바르고, 손톱에도 투명 베이지빛의 르 베르니, 949 데누드를 매치함으로써 성민의 피부에 잘 어울리는 골드 언더톤의 톤 온 톤 믹스매치를 완성. 사용 제품은 모두 Chanel. 블랙 슬리브리스 톱과 이어링은 모두 Chanel.

따스한 웜 톤 피부의 성민에게는 울트라 르 뗑, BD21을 발라 피부 톤을 더욱 고르게 연출한다. 레 꺄트르 옹브르, 328 블러리 모브를 눈가에 퍼뜨려 발라 우묵한 깊이감을 부여하고, 입술엔 고혹적인 레드 베이지빛의 루쥬 알뤼르, 211 쉽띨을 바른다. 성민의 손톱에 절반씩 매치해 재미를 더한 골드 언더톤의 네일은 르 베르니, 951 오리지널, 953 에쌍씨엘, 955 인스피레이션, 957 임펄션, 959 인피니트. 사용 제품은 모두 Chanel.양손에 착용한 코코 크러쉬 링과 스팽글 장식의 브라톱, 카디건은 모두 Chanel.

골드 언더톤의 성민에게는 레 꺄트르 옹브르, 328 블러리 모브에 든 초콜릿 브라운 계열의 섀도로 눈매에 깊이감을 주고, 골드 언더톤 계열에서 우아하게 빛나는 레드 베이지빛의 루쥬 알뤼르, 211 쉽띨을 바른다. 사용 제품은 모두 Chanel.

울트라 르 뗑, BD21로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 성민. 브라운과 테라코타 톤을 두루 갖춘 레 꺄트르 옹브르, 328 블러리 모브를 사용해 가을 웜 톤에 잘 어울리는 섀도 표현을 해준다. 눈썹 결과 속눈썹 컬링만 꼼꼼히 체크한 뒤 레드 베이지빛의 루쥬 알뤼르, 211 쉽띨을 입술에 발라 화룡점정을 완성한다. 사용 제품은 모두 Chanel.
Set The Tone
Golden Look 1
」
골드 언더톤 피부를 지닌 성민. 울트라 르 뗑 , BD21을 얇고 고르게 펴 바른 뒤 레 꺄트르 옹브르, 328 블러리 모브를 사용해 신비로운 가을 무드로 눈가를 연출한다. 오직 ‘톤 온 톤’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얼굴에 구조적인 형태미를 더하는 아이브로와 아이래시는 최대한 미니멀하게 표현하고, 레드 베이지빛의 루쥬 알뤼르, 211 쉽띨을 입술에 매치해했다. 사용 제품은 모두 Chanel.



Golden Look 2
」
부드러운 캐시미어를 연상시키는 펄 없이 보송한 질감의 누디한 베이지빛 섀도, 레 꺄트르 옹브르, 308 끌레르-옵스뀌를 눈꺼풀에 발라 투명한 음영을 표현한다. 웜 베이지빛의 루쥬 알뤼르, 206 일루젼을 입술에 바르고, 손톱에는 르 베르니, 949 데누드를 두 번 발라 톤 온 톤 믹스매치를 완성했다. 사용 제품은 모두 Chan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