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즈남영은 반복되는 삶을 잠시 멈추고 편안한 여유와 일상 속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포부를 전하는 곳입니다. 차분한 공간에서 캐쥬얼한 음식과 와인은 물론 하이볼, 사케, 증류식 소주 등 다양한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데요. 구운 닭다리살을 가게 특제소스와 곁들여낸 '마라로제 치킨 스테이크', 토마토의 진한 달콤함과 허브향, 산미가 어우러진 '토마토 바질' 등 맛깔나는 안주를 선보입니다. 남영동과 숙대 입구 근처에서 와인바를 찾는다면 이곳을 기억해주세요. 미리 네이버 예약은 필수.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77-2
인스타그램 @pause_ny
해방촌에 전통주바 산솔이 새롭게 문을 열었어요. 이곳에서는 해물파전, 고등어 초회, 청어 된장무침 등 한식 안주와 전통주를 선보입니다. 안동 농암종택 종부의 손을 통해 전해져 내려온 술 '일엽편주', 청귤, 청포도, 키위가 들어간 탁주 '별들의 강' 등 흔히 접하기 힘든 전통주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 모던한 분위기로 데이트나 소개팅하기에도 좋은 장소인데요. 요즘같이 비 내리는 장마철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파전과 막걸리 한 잔 어떨까요?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 47
인스타그램 @sansol_seoul
새로운 요리를 맛보고 싶으신가요? 한남동에 자리 잡은 와인바 '로기'에서는 나무와 숯으로 우드 파이어 요리와 다양한 와인을 경험할 수 있어요. 모든 디쉬에 훈연향이 묻어나 참 매력적인 맛이 구현됐습니다. 감자, 홍합, 수박, 새우, 양배추 등 스몰디쉬부터 메인요리인 우대 갈비, 금태까지 각자 어울리는 소스들로 채워져 내추럴 와인과도 찰떡궁합을 이룹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개성 있는 요리와 와인을 즐기면서 추억 하나를 적립해보시길!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가길 32
인스타그램 @logi_hann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