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종
」
누에종
프랑스 셰프와 파리 아라비카 출신 헤드 바리스타가 오픈한 이곳은 지중해식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한국에서 많이 접해보지 못한 유럽 지중해식 음식과 커피를 선보이는데요. 미트볼에 토마토소스와 여러 향신료, 피코리노 치즈로 맛을 폴렌타&미트볼과, 그라블락스 방식으로 숙성시킨 연어에 우무스, 콩피토마토, 아보카도를 곁들인 디쉬가 인기 브런치 메뉴입니다. 수제 얼그레이 소스를 뿌린 '겉바속촉' 오리지널 프렌치토스트와 프랑스 디저트 크렘 브륄레를 재해석한 음료도 강력 추천메뉴 중 하나. 브런치를 진정 즐길 줄 아는 분들이라면 한 번 쯤은 꼭 들러봐야겠습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상원1길 39-1, 1층 누에종
인스타그램 @nouaison_official
매튜
」
매튜
성수동에 신상 파인다이닝 '매튜'가 문을 열었어요. 청담 한식 다이닝 밍글스 출신 헤드 쉐프가 운영하는 업장으로 벌써 핫플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미니멀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이곳은 일반적인 파인 다이닝보다 편한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농어, 단새우, 양갈비 등 최상의 재료들로 만든 코스 요리는 다채롭고 알차게 짜였어요. 특별한 식사에 빠질 수 없는 와인 페어링까지 제공합니다.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이곳이 한 달 동안의 가오픈을 마치고 6월 7일 정식 개업하는데요. 예약 앱 캐치 테이블을 꼭 확인하시길!



주소 서울 성동구 뚝섬로15길 31, 1층
인스타그램 @matthew.seoul
올로
」
올로
디저트 하면 성수동을 빼먹을 수 없죠. 다양한 빵과 베이글 등을 판매하는 베이커리가 성수역 근처에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오픈런하는 자가 매일 구워낸 맛있는 빵을 득템한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뜨겁습니다. 성수동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이곳에 가장 먼저 들리는 걸 추천해요. 가장 빨리 솔드 아웃되는 인기 메뉴는 피스타치오 바브카와 시나몬 아몬드 바브카로, 계란과 버터만 사용한 브리오쉬 반죽에 피스타치오 크림, 아몬드 시나몬 크림을 섞어 구워내 맛과 정성이 가득합니다. 내부에 마련된 자리에서 디저트와 커피를 바로 먹고 갈 수도 있는데요. 당일 판매 제품이 전부 소진돼 조기 마감할 수 있으니 인스타그램 확인은 필수!



주소 서울 성동구 둘레15길 22, 1층
인스타그램 @patisserie_o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