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Gucci)가 아디다스 x 구찌(adidas x Gucci) 컬렉션을 공개했다. 아디다스 x 구찌 컬렉션은 구찌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아디다스의 대표적인 가젤 스니커즈를 포함해 구찌 헤리티지와 아디다스 캐주얼 코드가 결합된 레디-투-웨어 룩들과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선보인다. 광고 캠페인은 아디다스의 1979년 아카이브 카탈로그에서 영감을 받았고,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디렉팅했다.
구찌 레드-그린 웹과 아디다스 3-스트라이프의 만남. 컬러풀한 프린트와 자카드 패브릭 위에 GG 모노그램과 인터로킹 G가 아디다스 트레포일과 결합했다. 레더 힐, 스웨이드 로퍼, 실크 스카프 같은 구찌의 전통적인 포멀 룩에도 아디다스 캐주얼 코드가 더해졌다. 두 가지 디자인의 골프 백을 포함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이 레저 제품에 대한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상기시킨다. 하이브리드 한 매력의 아디다스 x 구찌 레디-투-웨어 룩은 아디다스 아카이브 카탈로그의 스포티 룩을 떠오르게 한다.
아디다스 x 구찌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강남구 신사동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6월 19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곳에서 변화무쌍한 구찌의 미학을 담은 아디다스 x 구찌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x 구찌는 꼴라보하우스 도산 팝업 스토어와 일부 구찌 스토어 및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 아디다스 컨펌드(adidas CONFIRMED)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adidas X Gucci 영상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