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와 디올 뷰티, 그 찬란한 만남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김연아와 디올 뷰티, 그 찬란한 만남

디올리비에라 컬렉션의 무한한 색을 품은 김연아의 깊고 선명한 얼굴을 <엘르> 뷰파인더에 담았다. 

김선영 BY 김선영 2022.04.25
 
수식어가 필요 없는 김연아가 〈엘르〉 5월호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디올의 공식 앰버서더인 그녀는 따스하고 관능적인 지중해의 여름 풍경을 담아낸 디올 뷰티의 2022 썸머 룩 메이크업 컬렉션- 디올리비에라 에디션의 무드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었다.
 
김연아는 장시간 진행된 화보 촬영 시간 내내 밝은 기운으로 디올 뷰티의 2022 썸머 룩 메이크업 컬렉션의 센슈얼 감성과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계속 이어갔다.
 
김연아의 티 없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준 제품은 디올 포에버 쿠뛰르 쿠션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보송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루미너스 벨벳과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루미너스 글로우까지 두 가지 피니쉬의 쿠션을 번갈아 사용해가며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했다. 거기에 룩에 따라 진줏빛 펄 피그먼트를 함유한 디올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을 가볍게 터치해 입체적인 광채를 더했다. 그녀의 입술에 꽃을 베어 문듯 아스라이 컬러를 물들인 제품은 묻어나지 않는 하이드레이팅 립 틴트, 디올 어딕트 립 틴트다. 체리 오일을 함유해 촉촉한 발림성을 지니고 있으며, 흡수되고 나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고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하는 제품. 세미-매트 피니시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디올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진 부드러운 감촉의 케이스는 그 자체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기도. 
 
김연아의 풀 화보와 영상은 〈엘르〉 5월호와 엘르 웹사이트, 그리고 엘르 인스타그램 에서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사진가 신선혜
    뷰티 에디터 김선영
    패션 스타일리스트 서래지나
    헤어 스타일리스트 이선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윤영
    세트 스타일리스트 이나경
    매니큐어리스트 최지숙
    어시스턴트 성채은
    디자이너 장지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