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그 자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엘르> 스페셜 화보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청춘 그 자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엘르> 스페셜 화보

#엘르맨 이 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이른 봄날.

ELLE BY ELLE 2022.02.17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다섯 멤버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 만났다. 화보는 오는 3월 4일 데뷔 3주년을 앞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자연스러운 성장과 청춘을 담는데 집중했다. 멤버들 또한 스트리트 무드를 멋지게 소화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리더 수빈은 “감정선이 평이한 편이었는데 최근 감정에 진폭이 생겼다. 이런 자신이 낯설기도 하지만 더 재미있게 내 인생을 살 수 있을 것 같다. 음악적으로도 표현력이 풍부해지지 않을까”라고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연준 또한 “데뷔 이후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과 시야가 넓어졌다는 생각이 든다. 어떤 일이든 다양한 각도에서 살피려는 태도가 생겼다. 그려 놓았던 꿈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라고 말하며 각오를 다졌고, 휴닝카이는 “확실히 신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성장했다. 무대에서도 조급해 하지 않는 여유가 생겼다. 무대 자체를 즐기고 음악을 더 사랑하게 된 것 같다”라고 답하며 포부를 드러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도 엿볼 수 있었다. 범규는 “연준이 형과 태현이가 아티스트로서 나를 더 높은 곳으로 끌어주는 멤버들이라면 수빈이 형과 휴닝카이는 내가 행복하게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친구 같은 존재다. 우리 조합이 정말 좋다”고 말하며 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태현 또한 “계속 행복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것이 내 성격의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다. 음악을 통해서 가장 많이 전하고 있지만 어떤 매체를 통해 전달되든지 누군가 내 이야기로 힘을 얻을 수 있다면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답하며 어른스러운 면모를 보였다.
 
2021년 발매한 정규2집 ‘혼돈의 장: FREEZE’와 리패키지 앨범 활동으로 음악적 입지를 공고히 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엘르〉 3월호 화보와 인터뷰는 북인북 형태로 특별하게 제작될 예정이다. 다음 행보가 더 기대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엘르 웹사이트(www.elle.co.kr)엘르 유튜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사진가 신선혜
    에디터 이마루/전혜진
    스타일리스트 김봉법
    헤어 스타일리스트 김승원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슬기
    세트 스타일리스트 이서경
    어시스턴트 최이수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