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그 동안 어떻게 참았대? '돌싱글즈' 윤남기-이다은, 재혼 선언 후 작정하고 풀기 시작한 럽스타그램

'돌싱글즈' 사상 첫 재혼 커플!

프로필 by 라효진 2022.01.11
이혼한 싱글 남녀, '돌싱'들이 다시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리며 쏟아지는 연애 예능 속 단연 최고의 매운맛을 예감케 했던 MBN <돌싱글즈>가 9일 시즌2의 막을 내렸습니다. 기대했던 매운맛은 없었지만 그 자리에 감동과 온기가 있어 오히려 좋았죠.
 
이다은 인스타그램

이다은 인스타그램

 
이번 시즌에선 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재혼을 선언한 커플이 나왔습니다. 모두의 예상대로 윤남기와 이다은이 새 가정을 꾸리겠다고 밝혔는데요. 최종선택까지 녹화를 마치고 3개월 후 스튜디오에서 시청자들과 만난 두 사람은 사귄 지 100일 정도 됐다며 적당한 시기를 봐서 재혼을 하겠다고 말해 모두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사귀기 시작한 날은 방송에도 나왔던 캠핑장에서 손 잡은 날로 정했다고 하네요.
 
 
그 동안은 프로그램이 방영 중인 탓에 개인 SNS 계정 등에 최종 커플 여부 등이나 방송 관련 내용을 올릴 수 없었던 윤남기와 이다은은 <돌싱글즈> 최종회가 끝나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럽스타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윤남기는 "자유의 몸이 된 남다리맥"이라는 글과 함께 이다은과 그의 딸 리은, 자신의 반려견 맥스가 한 프레임 안에 담긴 사진을 올렸어요. 여기서 '남다리맥'은 남기, 다은, 리은, 맥스를 일컫는 말인데요. 이미 <돌싱글즈> 팬들 사이에서 이들 가족의 애칭이 된 말이기도 합니다.
 
 
이다은도 "첫 럽스타그램"이라는 짧은 글과 사진을 잔뜩 올렸는데요. '남다커플'로 불리던 윤남기와 이다은이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그는 "<돌싱글즈1> 애청자에서 <돌싱글즈2> 출연자가 되기까지 정말 많은 용기가 필요했지만, 그 겁없는 도전이 제 삶에 너무나도 큰 영향을 주어 하루하루가 신기하다"라며 "<돌싱글즈2>를 만나서 세상의 편견에 더 담담해질 수 있는 용기도 생겼고, 이를 통해 리은이에게 누구보다 당당한 엄마가 될 자신이 더욱 더 생겼다"라고 했어요.
 
 
한 번의 아픔을 겪었지만 더 큰 기쁨을 얻은 듯한 두 사람과 이들을 매개로 가족이 될 리은, 맥스까지. '남다커플' 가족 앞에 더 행복한 나날들이 이어지길 바랍니다! 
 

#돌싱글즈

Credit

  • 에디터 라효진
  • 사진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