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인정한 롱디 연상연하 커플 효민-황의조, 은근히 티 냈던 스위스 여행 럽스타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열애 인정한 롱디 연상연하 커플 효민-황의조, 은근히 티 냈던 스위스 여행 럽스타

이 시국이지만 장거리 연애 스타트.

라효진 BY 라효진 2022.01.03
새해 첫 열애설의 주인공은 티아라 효민과 프랑스 리그 지르댕 보르도에서 뛰고 있는 황의조였습니다. 스포츠조선과 디스패치는 3일 지인의 소개로 친분을 유지하던 두 사람이 지난해 11월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죠.
 
GettyImages

GettyImages

 
이에 따르면 효민과 황의조는 시작부터 장거리 연애로 출발한 '롱디 커플'인데요. 비록 '이 시국'의 장거리 연애이긴 하지만 각자를 보듬어 주는 만남인 듯합니다. 황의조가 부상을 당하고 효민이 티아라의 새 앨범을 준비하며 힘든 나날들을 보내던 시기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니까요. 지난달, 효민이 유럽으로 가서 황의조와 만나며 2021년의 마지막을 스위스 커플 여행으로 보냈습니다. 서로 다정하게 바젤 거리를 걷는 모습이 공개된 만큼, 양 측도 열애설을 부인하지 않았고요.
 
황의조 인스타그램

황의조 인스타그램

 
황의조 인스타그램

황의조 인스타그램

 
2022년 첫 공개 연애 스타 커플이 된 두 사람인데요. 황의조의 개인 인스타그램이 다시 보입니다. 그는 최근 스위스 곳곳을 여행하는 자신의 모습을 여러 장 올렸습니다. 함께 다닌 사람이 애정을 담아 찍어준 것으로 보이는 알프스 배경의 '남친짤'이 가득했어요. 벌써 은근히 티를 내 왔던 황의조의 인스타그램을 보니,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도 기대해 볼 만하겠죠?
 
황의조 인스타그램

황의조 인스타그램

 
황의조 인스타그램

황의조 인스타그램

 

#스타열애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