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영지 인스타그램
그런 이영지가 최근 동료 래원과 찍은 바디프로필을 선보이더니 깜짝 속옷 화보까지 공개했습니다. 몰라 보게 달라진 모습에선 복근까지 보였는데요. 이는 9월부터 유튜브 피지컬갤러리가 진행하고 있는 '프로틴스 101' 프로젝트의 일환입니다. '프로틴스 101'은 방송인 홍석천, 래퍼 래원 등과 함께 101일 동안 다이어트와 근육량 증가 등 다양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는 프로젝트죠.
이영지는 현재 다이어트 보조제 모델로도 활동 중인데요. 그에 따르면 보조제의 도움도 30% 정도는 받았다고 하지만, 평소 모습을 지켜보면 다이어트에 무엇보다 중요한 건 의지라는 사실을 새삼 깨닫게 됩니다. 가뜩이나 먹는 촬영이 많은 이영지가 삼겹살을 굽고 있는 앞에서 입맛조차 다시지 않는 최근의 유튜브 출연분은 많은 다이어터들을 경악케 했죠. 또 소스 없는 샌드위치 주문 인증샷 역시 그랬고요.
이영지처럼 배달 음식을 끊고, 운동을 하고, 식단을 관리하겠다는 의지를 갖췄다면 그가 먹은 음식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매우 간단해요. 아침 공복에 우유, 양배추, 토마토, 바나나를 갈아 마시고 고구마와 닭가슴살로 식사를 하는 겁니다. 지칠 땐 때때로 치팅데이를 갖기도 했고요.
그럼에도 이영지는 체중을 체크하다가 체중계를 수 차례 부술 만큼 힘든 나날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는 속옷 화보와 함께 "각 나라별 체중계 8개 정도 부숴가며 이뤄낸 결과다. 남사스러워도 부디 오늘은 눈 감아 달라"라는 글을 적었어요. 저탄수화물, 저염으로 꾸린 식단 때문에 나트륨과 혈당이 떨어져 인성논란 날 뻔 한 걸 간신히 넘겼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죠.
그렇게 힘들게 이어 나간 다이어트는 대성공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고등래퍼〉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 주고 있는 그가 요요 없이 건강하게 체형을 유지하는 방법도 공유해 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