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net
이번 '메가 크루 미션'에선 처음으로 실시간 대중 반응이 승패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지난 'K-POP 4대 천왕 미션'에서도 Mnet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 조회수와 좋아요 수를 집계하는 대중 투표가 진행됐지만, 그건 〈스트릿 우먼 파이터〉 본 방송 전이었죠. 제작진조차도 이렇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을 줄 몰랐다고 한 만큼 이전 미션과는 조회수와 좋아요 수 규모가 크게 차이 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의 배틀 방식은 개인전 혹은 크루전이었지만 '메가 크루 미션'은 대인원 군무입니다. 크루 이외의 댄서들과 얼마나 개성 있고 조화로운 무대를 펼칠 지가 승패를 가를 전망이죠.
이번 미션에는 스타들도 참여했는데요. 훅과 함께 한 건 그룹 소녀시대 수영입니다. 무대 중반에 돌연 등장해 대형의 중심에서 안무를 소화해 모두를 놀라게 했죠. 그런가 하면 원트는 래퍼 이영지, 그룹 이달의 소녀 이브, 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을 무대에 세웠습니다. 이들은 14일 방송 이후 Mnet 유튜브에 '메가 크루 미션'이 공개되자마자 인스타그램에 자신과 함께 한 크루들의 응원 글을 남기기도 했어요. 수영은 "저 〈스우파〉에서 알통 자랑 했다. 좋아요 투표 부탁 드린다"며 영상 캡처를 올렸고, 이영지도 자신의 출연 장면과 "나 〈스우파〉 나왔음. 말하고 싶어서 근질근질 미치겠음"이라고 썼죠. 이는 최유정도 마찬가지였습니다.

Mnet
그럼 이제, 일곱 팀의 무대를 차례로 확인해 보세요. '메가 크루 미션'의 대중 투표는 17일 정오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