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완벽한 몸매와 자기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황신혜가 아침 루틴부터 식단까지 낱낱이 공개했어요. 아침과 저녁엔 간단한 식사, 점심에는 제대로 된 식사로 유지하는 몸매 관리 꿀팁을 함께 확인해 보세요.
아침엔 잠자는 동안 빠져나간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좋아요. 일어나자마자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물 500ml를 한번에 마시는 것이 힘들다면 목표량을 줄여 250ml부터 마시는 걸 시작해보세요.
황신혜는 점심 식사는 든든하게 먹고 싶은 것을 챙겨 먹기 때문에 아침은 최대한 간단하게 해결한다고 해요. 자주 먹는 아침 식사는 요거트 볼인데요, 두 종류의 요거트를 함께 믹스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기에 좋아하는 제철 과일을 시리얼과 함께 넣어 간단한 아침 식사를 즐깁니다.
아미노산은 근육의 피로를 빨리 풀어주는 효능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운동을 하러 가기 전 아미노산 물을 만들어 챙겨갑니다.
나이가 들수록 근력 운동은 필수! 일주일에 4회씩 PT를 받으며 운동합니다. 상하체 운동을 번갈아 가며 운동해야 균형 잡힌 몸매를 유지할 수 있어요. 유산소 운동도 중요한데, 일주일에 4-5회씩 40분씩 걷기 운동으로 체력을 관리합니다.
저녁 약속은 최대한 피하고 집에서 간단한 샐러드를 만들어 먹는 것으로 저녁 식사를 합니다. 야채를 많이 먹으면 다음 날 몸도 가볍고 피부도 좋아지는 장점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