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위크 참석차 방문한 파리에서 과감한 시스루 패션을 선보인 제니. 스킨 컬러의 시스루 톱 안으로 스포티한 블랙 브라를 매치하고 데님을 골반에 걸쳐 입어 군더더기 없는 아웃핏을 연출했어요.
보디 라인을 강조한 관능적인 포즈 때문일까요? 두아리파의시스루 패션이 더욱 아찔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비비드한 컬러 포인트와 유니크한 프린트 덕분에 힙한 분위기가 가득합니다.
MZ세대의 절대적 패션 아이콘 벨라 하디드도시스루 패션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얇은 끈과 스킨이 비치는 소재를 믹스해 센슈얼한 옷을 디자인하는 넨시도자카의 블라우스를 모던한 블랙 수트 팬츠와 매치해 우아함까지 더했어요.
화이트 컬러의시스루 셔츠를 입은 김예림. 이너로 매치한 톱과 로우라이즈 팬츠, 날렵한 체인 스트랩의 가방까지 모두 화이트 컬러로 맞춰 입고, 유니크한 메이크업과 헤어까지 더해 세기말 감성을 2021년 버전으로 세련되게 재해석했어요.
둘째를 임신한 카일리제너의 과감한 시스루 패션이 시선 강탈! 레이스 소재의 블랙 롱 드레스에 블랙 코트를 걸쳐 입고 슈즈까지 같은 컬러로 매치해 포스 가득한 D라인 패션을 즐겼습니다.
틱톡의 파워 인플루언서에서 음원까지 출시하게 된 딕시더밀리오. SNS를 통해 젠지세대에게 막강한 영향력을 끼쳤던 그답게 평소 스타일 역시 ‘요즘’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요소들로 넘쳐납니다. 시스루 블라우스도 그중 하나! 이너로 블랙 브라톱을 매치한 과감함과 미니스커트와 부츠로 센슈얼한 매력을 더한 자신감마저 사랑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