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해X이장원의 웨딩 화보와 러브 스토리가 공개됐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배다해X이장원의 웨딩 화보와 러브 스토리가 공개됐다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았던 두 사람.

라효진 BY 라효진 2021.10.19
 
얼마 전 결혼을 발표했던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와 밴드 페퍼톤스 이장원. 접점이 없을 것만 같던 두 사람의 기쁜 소식이 모두를 놀라게 했죠.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 드레스를 살짝 선보이기도 했던 배다해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예비 신랑과 함께 한 웨딩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18일 방송에 출연한 배다해는 이장원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까지 전부 털어놨어요. 두 사람은 올해 2월 말 소개로 처음 알게 됐는데요. 오후 6시에 시작된 첫 만남부터 새벽 4시까지 12시간 동안 수다를 떨었다고 해요.
 
 
배다해는 고백도 프러포즈도 전부 자신이 먼저 했다고도 밝혔습니다. 그는 "누구한테 사귀자고 한 것은 처음이었다. 10일 만에 사귀자고 했다"라며 "사람을 빨리 파악하는 편인데 이장원의 성격을 보니 그대로 두면 몇 년이 걸릴 거 같더라. 그래서 내가 먼저 '오빠 그럼 우리 사귀는 거예요?'라고 했더니 오빠도 '그럼 그럴까요' 해서 연애가 시작됐다"라고 했어요. 프러포즈는 함께 맞춘 반지가 나온 날 배다해가 했다고 하네요.
 
SBS

SBS

 
이날 두 사람의 웨딩 화보도 최초로 공개됐는데요. 말쑥하게 수트를 차려 입고 안경을 벗은 이장원의 모습이 어색하면서도 행복해 보이네요. 배다해와 이장원은 11월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