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스우파' 10대 버전 스핀오프 '스걸파', 심사위원과 방송 시기는?

여자 고등학생 중 재능 있는 댄서를 발굴하겠다는 취지.

BY라효진2021.10.13
2021년 하반기 최고 화제 예능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가 세미 파이널 결과 발표와 파이널 미션만을 남겨 두고 있습니다. 이미 〈스우파〉에 과몰입해버린 시청자들은 어떡하냐고요? Mnet이 〈스우파〉 스핀오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제목은 〈스트릿 걸스 파이터〉(스걸파)에요. 대한민국 최고의 '틴에이저 걸스 크루'를 선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만들겠다는 것이 Mnet의 포부인데요. 10대 여자 고등학생들의 춤 싸움이 벌어질 전망입니다. 권영찬 Mnet CP는 최근 MZ세대가 〈스우파〉 미션에 등장한 안무를 따라 하고, 출연 크루들을 적극적으로 응원하며 새로운 문화를 주도하는 데 착안해 〈스걸파〉를 기획했다고 해요.
 
각 인스타그램

각 인스타그램

 
그렇다면 심사위원진은 어떻게 구성될까요? 〈스우파〉에 출연한 여덟 크루의 리더들이 〈스걸파〉 심사를 보게 됩니다. 즉 프라우드먼 모니카, 훅 아이키, 라치카 가비, 코카N버터 리헤이, 홀리뱅의 허니제이, YGX 리정, 그리고 탈락한 원트의 효진초이와 웨이비의 노제까지 만날 수 있다는 거죠.
 
각 인스타그램

각 인스타그램

 
12일 〈스우파〉 방송 중간 〈스걸파〉 공개 모집 안내가 나오기도 했어요. 14일부터 참가자를 받으며, 연말 방송을 목표로 제작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Mnet

M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