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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조건 빠지는’ 비의 다이어트 비법

식단부터 운동까지 이대로만 하면 무조건 빠집니다!

BY이재희2021.06.16
@rain_opp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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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BC 유튜브 영상 캡처

MBC 유튜브 영상 캡처

남자라면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크롭트 재킷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비는 시즌일 때나 비시즌일 때나 자기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기로 유명합니다. 넓은 어깨와 잔 근육으로 다져진 탄탄한 복근, 옷발 받는 슬림한 라인은 결코 한순간에 얻어진 것이 아니죠. 살을 깎는 고통이 있었기에 지금의 몸매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MBC 유튜브 영상 캡처

MBC 유튜브 영상 캡처

MBC 유튜브 영상 캡처

MBC 유튜브 영상 캡처

MBC 유튜브 영상 캡처

MBC 유튜브 영상 캡처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그의 몸매 관리 비법이 공개되기도 했었는데요, 그 비법은 바로 먹방을 보며 하는 타바타 트레이닝입니다. 타바타 운동법이란 짧은 시간 안에 고강도 운동을 반복하는 서킷 트레이닝으로 20~30초의 고강도 운동 후 10초 동안 휴식하는 루틴을 약 8회 정도 반복하는 것이 기본이에요. 이렇게 4분만 해도 중간 강도로 1시간 운동하는 것보다 그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니 여름을 코앞에 둔 지금 가장 필요한 다이어트 운동법이 아닐까요?
 
우리도 정말 비처럼만 하면 살을 뺄 수 있을지 궁금하지 않나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유튜버 일주어터와 함께 진행했던 프로젝트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녀는 비가 알려준 식단과 운동을 그대로 따라 한 결과 일주일에 4.4kg을 건강하게 감량할 수 있었어요. 

 
비 유튜브 영상 캡처

비 유튜브 영상 캡처

비 유튜브 영상 캡처

비 유튜브 영상 캡처

비 유튜브 영상 캡처

비 유튜브 영상 캡처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아침에 일어나면 미온수 한 잔과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한 뒤 삶은 달걀 2개와 소스를 뿌리지 않은 샐러드, 사과 반쪽, 그릭 요거트, 아몬드 15알로 아침 식사를 합니다. 점심으로는 닭가슴살 150g, 샐러드, 사과 반쪽, 고구마 반 개, 아몬드 6알, 곤약 밥을 먹고 삶은 달걀 1개와 사과 반쪽으로 저녁 식사를 마무리해요. 이때 지켜야 할 것이 먹는 시간인데요, 4시간 간격으로 8시간 안에 모든 식사를 마쳐야 합니다. 여기에 자신의 스케줄에 맞춰 고강도의 타바타 운동을 진행해 주세요. 
 
다이어트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건강하게 챙겨 먹고 운동하는 ‘비 다이어트’가 듣기에는 쉬워 보이지만, 일주어터의 고된 여정이 담긴 영상을 보면 일주일에 4.4kg을 감량할 수 있었던 그 과정은 절대 쉽지 않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쉬운 다이어트란 정말 없는 것 같죠? 하지만 특별한 비법이나 도구 없이도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누구나 몸무게 감량이 가능하니 일주일만이라도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거울 앞에서도 당당할 수 있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길 바라면서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