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숨겨진 사복 패션 고수! 따라하고 싶은 한선화 스타일 탐구 #옷잘입는언니

편안하면서도 사랑스럽게! 데일리 룩으로 지금 딱 참고하기 좋은 한선화의 사복 패션을 소개합니다.

BY소지현2021.05.10
 

#1 실패 확률 제로! 화이트 탑 + 데님 룩 

@shh_daily@shh_daily@shh_daily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시도해보면 딱 좋을 한선화의 룩을 소개해요. 옷장 속 베이직 아이템인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의 조합은 실패 확률 제로의 스타일링이죠. 여기에 한선화가 더한 키 포인트는 바로 화이트 데님 재킷! 크롭트 디자인의 화이트 데님 재킷을 매치해 티셔츠와는 컬러를, 중청 톤의 진과는 소재를 통일시켰어요. 청량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이 느껴지는 화이트 & 데님 룩을 완성했습니다.
 

#2 핑크로 톤 온 톤 룩 

@shh_daily@shh_daily@shh_daily
차분하고 단아한 톤의 핑크 컬러로 사랑스러운 핑크 톤 온 톤 룩을 연출한 한선화. 텍스처가 느껴지는 핑크 탑에 유어네임히얼의 머메이드 라인의 스커트를 매치했답니다. 여기에 딥 그린 톤의 미니 백과 베이비 블루 컬러의 플랫 슈즈를 매치해 각각의 색감이 돋보이도록 세삼하게 조율했답니다. 주말에 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면, 이 룩을 참고해봐도 좋겠죠? 
 

#3 네온 컬러와 랩스커트로 포인트, 등산 룩  

@shh_daily@shh_daily@shh_daily
한선화의 SNS 피드를 구경하다 보면 등산을 즐긴다는 것을 엿볼 수 있는데요. 등산 룩 역시 남다릅니다. 네온 컬러의 체크 탑에 블랙 레깅스를 입고 깅엄 체크의 랩스커트를 레이어드해서 마무리한 룩은 상큼하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죠? 여기에 탑과 같은 모자를 매치해서 액세서리로도 통일감을 높였어요. 
 

#4 청청패션은 '이렇게' 

@shh_daily@shh_daily@shh_daily
청청패션이 이렇게 사랑스러워도 되나요? 베이비돌 드레스 스타일의 원피스에 와이드 핏의 팬츠를 매치한 한선화. 워싱이 없는 심플한 인디고 데님으로 위, 아래 옷을 통일해 과한 느낌 없이 근사한 청청패션을 연출했어요.  
 

#5 산뜻하고 청량한 깅엄 체크의 힘

@shh_daily@shh_daily@shh_daily
체크가 가을에만 즐기는 패턴이라고 생각했다면, 그 고정관념을 깨줄 프린트가 있습니다. 정답은 바로 깅엄 체크! 화이트와 다른 컬러가 어우러진 격자무늬의 체크 패턴은 특유의 산뜻하고 청량한 분위기 덕분에 봄, 여름에 더욱 빛을 발하는 패턴이죠. 한선화는 우아하고 단정한 분위기가 깃든 블랙 깅엄 체크의 드레스로 근사한 홀리데이 룩을 선보였답니다.
 

단아하게, 트위드 재킷 

@shh_daily@shh_daily
초여름이 오기 전까지 즐길 수 있는 아우터를 꼽자면? 봄 느낌이 물씬 나는 새뜻한 컬러 톤의 트위드 재킷이 빠질 수 없겠죠! 블루 컬러의 라이닝과 화이트 프린지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몬 컬러의 트위드 재킷을 선택한 한선화의 스타일링을 함께 살펴볼까요? 먼저 트위드 재킷의 컬러에 포커스를 맞추기 위해 이너 웨어는 흰색 조의 탑으로 정돈했어요. 또 데님 팬츠를 매치해 트위드 재킷의 블루 톤과 통일감을 살렸답니다. 이처럼 여러 컬러의 원사가 뒤섞이는 트위드 재킷을 입을 경우엔 재킷에 있는 컬러에서 힌트를 얻어 다른 아이템을 매치해보세요!
 

봄과 여름 사이, 니트와 쇼츠 

@shh_daily@shh_daily@shh_daily
완연한 여름이 오기 전, 5월은 봄 옷과여름 옷을 함께 믹스해서 시도해보기 좋은 최적의 날씨죠. 하나만 입어도 딱 좋은 도톰한 니트에 경쾌한 쇼츠를 매치하는 스타일링도 그 예시죠. 이때 니트와 쇼츠의 컬러 톤을 맞춰 베이지와 아이보리로 포근한 톤 온 톤 룩을 연출한 센스도 눈여겨볼 포인트입니다. 블루 컬러의 헤드 밴드에 딥그린 미니 백, 그레이 컬러의 양말과 화이트 로퍼를 매치한 것도 참고하기 좋은 액세서리 스타일링입니다.
 

Keyword

Credit

  • 사진 인스타그램 @shh_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