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캐롯컬러 헤어를 완벽하게 소화한 스타 4

현아부터 채령까지. 봄에 어울리는 헤어 컬러를 고민 중이라면 주목! 오렌지와 레드의 경계를 넘나드는 캐롯 컬러로 염색한 스타들과 헤어 케어 제품을 소개합니다.

BY장효선2021.03.20
 
@hyunah_aa@hyunah_aa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뷰티 아이콘 현아가 새로운 헤어 컬러를 선보였습니다. 그가 도전한 컬러는 바로 트렌디한 캐롯 컬러! 덕분에 현아의 피부가 더 맑아 보이는 듯하죠? 눈썹까지 밝게 탈색해 헤어 톤과 맞추고 짧게 자른 앞머리에 컬을 넣어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어요. 말괄량이처럼 높게 올려 묶은 포니테일 연출도 눈여겨보세요.  
 
@anyataylorjoy@anyataylorjoy
 
넷플릭스 화제의 드라마 〈퀸스 갬빗〉의 매력적인 주인공 애니아 테일러 조이. 극 중에서 그녀는 불안정한 천재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시종일관 한 가지 헤어스타일을 고수합니다. 턱선 위로 짧게 자른 단발머리와 바짝 올라간 처피뱅에 코퍼 레드 컬러를 입혔죠. 이 발랄한 헤어는 지금부터 더운 여름까지 유효할 스타일입니다. 개성 있고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싶다면 참고하세요.
 
@itzy.all.in.us@itzy.all.in.us
있지의 채령처럼 채도 높은 레드 헤어는 피부 톤을 밝혀 이목구비를 더욱 또렷하게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요. 염색할 때 캐롯 컬러와 선명한 레드 컬러를 믹스하면 조도에 따라 다른 신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죠. 이렇게 헤어 컬러에 힘을 주면 어떤 옷을 입어도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마법 같은 경험을 할 수 있을 거예요.  
 
@gigihadid@gigihadid
출산 후 지지 하디드가 완벽한 컴백을 위해 선택한 방법은 헤어 컬러를 바꾸는 것이었어요. 붉은빛이 도는 진저 컬러로 염색 후 전성기 못지않은 모델 포스를 뿜어내며 베르사체 쇼의 오프닝과 클로징을 모두 따냈죠. 헤어 컬러를 바꿨을 뿐인데 옆집 소녀 같은 순수하고 풋풋한 분위기를 풍기는 그의 변신은 성공적! 색다른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당장 미용실 예약부터 시작해보세요!
 

헤어 컬러를 오래 유지하기 위한 염색모 전용 케어 제품 리스트  

Rene Furterer

Rene Furterer

염색 모발의 영양 케어와 컬러 유지를 돕는 FU 오카라 컬러 프로텍션 마스크, 200ml, 6만1천원, Rene Furterer. 
 
Rausch

Rausch

아보카도의 불포화 지방산 성분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염색 효과를 유지하는 아보카도 컬러-프로텍팅 샴푸, 200ml, 2만4천원, Rausch.  
 
Fanola

Fanola

비타민E와 아마씨오일을 함유해 염색 모발의 컬러를 보호하고 광택을 유지시켜주는 파놀라 애프터 컬러 샴푸, 350ml, 1만3천원대, Fanola.  
 
L’Oreal

L’Oreal

염색 모발의 엉킴을 완화하고 부스스함을 정리하는데 좋은 비타미노 컬러 텐-인-원 스프레이 세럼, 190ml, 2만9천원대, L’Ore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