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24시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비결, 프레쉬 콤부차 안티폴루션 듀오

바쁜 도시 생활을 위한 솔루션, 프레쉬 콤부차(Kombucha) 안티폴루션 듀오.

BYELLE2021.01.04
 
New 프레쉬 콤부차 트리트먼트 토너*
이젠 일상이 되어버린 미세먼지와 맹렬한 기세로 피부를 괴롭히는 디지털 기기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 지금 이 시기, 우리가 사는 도시는 피부 건강에 해로운 요소로 가득하다. 이 순간 프레쉬(fresh)는 아름다운 도시 라이프를 위해 콤부차 안티폴루션 듀오를 제안했다. 그중 프레쉬 콤부차 라인에 새로운 아이템으로 합류한 ‘콤부차 트리트먼트 토너*’가 그 주인공. 12월 28일, 선런칭된 콤부차 트리트먼트 토너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안티폴루션 제품으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발효 블랙티 콤부차 성분이 극한 도시 환경에서도 화사한 피부 톤과 모공 정화 및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꿔주는 아이템이다. 게다가 프리바이오틱 이눌린① 성분이 피부 고유의 마이크로바이오타를 밸런스를 케어해 24시간 피부 장벽을 강화②한다. 도시 환경으로부터 불균형해지기 쉬운 피부 자연 방어 체계를 뜻하는 마이크로바이오타 균형 유지③와 동시에 지친 피부에 강력한 힘과 에너지를 전해주는 프레쉬 ‘콤부차 트리트먼트 토너*’를 주목할 시기다.
 
 
감각을 깨우는 나만의 시간을 가지며 건강하게 빛나는 도시 피부를 채우는 리추얼 영상 속에서 프레쉬(fresh) 뮤즈 윤승아가 사용한 제품은 NEW 콤부차 트리트먼트 토너* 제품으로, 치커리 뿌리에서 추출한 프리바이오틱 이눌린① 성분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고 균형을 유지하며 피부 톤을 맑게, 모공 정화 및 피부 결을 개선한다. 24시간 동안 마이크로바이오타의 균형을 유지시켜 피부 장벽 강화②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입증된 콤부차 트리트먼트 토너. 매번 사용할수록 피부가 건강해지고 환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Fresh Moment, Beauty Ritual
데일리 안티폴루션 스킨케어 루틴의 시작. 클렌징 후 화장솜에 묻혀 콤부차 트리트먼트 토너*를 얼굴에 부드럽게 닦아주면 건강한 생기와 빛으로 가득 차오르는 효과를 선사한다. 게다가 프레쉬의 베스트셀러인 콤부차 에센스를 함께 사용하면 실내외 공해와 블루라이트로 24시간 동안 보호④하고 맑은 빛이 되살아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프레쉬 뮤즈 윤승아가 픽한 콤부차 트리트먼트 토너&콤부차 에센스 안티폴루션 듀오로 자신에게 집중하는 뷰티&라이프 모먼트를 즐겨보자.
 
 
New! 콤부차 트리트먼트 토너*
프리바이오틱 이눌린① 성분으로 피부를 케어함과 동시에 공해 물질과 노폐물을 제거까지 겸비한 토너.
Best!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실내외 공해와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24시간 동안 보호④하며 건강한 광채를 개선하는 에센스.
 
한편, 프레쉬 콤부차 트리트먼트 토너 영상은 프레쉬 코리아 인스타그램(@freshbeautykorea)과 프레쉬 코리아 유튜브 채널(@freshkorea)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제품명: 콤부차 클렌징 트리트먼트, 이 제품은 외부환경 오염물질을 닦아내는 클렌징 트리트먼트 제품입니다. 
(프리바이오틱 이눌린) ① 성분에 대한 In-vitro test
(24시간 피부 장벽을 강화) ② 11명을 대상으로 한 기기평가 결과
(마이크로바이오타 균형 유지) ③ 20명을 대상으로 한 기기평가 결과
(실내외 공해와 블루라이트로부터 24시간 동안 보호) ④ Ex-vivo 시험 결과